가수 제이 남편 딸

가수 제이 남편 딸!

가수 제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프리한 닥터M'에서 집 공개와 가족 공개를 한다고 합니다. 미국에서 살면서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살고 있는 곳은 미국 버지니아주 브렘블턴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제이의 남편 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남편, 딸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제이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정재영, 국적 미국, 1977년 5월 2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4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미국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이며 키 170cm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아버지 정희택, 남편 데이비드 내즈내릭, 자녀 딸 케이티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웨스트스프링빌드대학교 중퇴, 노바대학교 재즈학과이며 종교 천주교입니다. 소속사 EM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1988년 정규 앨범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수상 내역은 2000년 대한민국 영상음반대상 디지털아지트 인기상, 1995년 미스워싱턴 선, 웨스트스프링필드 고등학교 탤런트쇼 대상 등이 있습니다.

 

 

제이 직업 알앤비 가수로 뛰어난 노래 실력을 가진 가수라고 합니다. 한국계 미국인 재미교포 2세로 예명 'J'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과거 1995년 미스코리아 워싱턴 선에 입상했으나 본전 진출은 하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그 당시 그룹 DJ DOC 소속사 대표 눈에 뛰어 기획사를 소개받았다고 합니다. 1998년 1집 앨범을 발매하면서 가수 데뷔를 하였으나 크게 주목을 받지 못했고 2집 앨범이 대박이 났습니다. 노래 '어제처럼'은 방송 3사 가요 프로그램에서 1위를 했다고 하네요. 어제처럼 활동 당시에는 행사가 하루에 8개가 있었다고 합니다.

 

 

가수 제이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13년 주한미군 출신 장교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결혼 후 남편 분과 함께 미국으로 가서 살았고 남편 데이비드 내즈내릭과 나이차이 3살 차이이며 2016년에는 사랑스러운 딸을 출산했다고 하네요. 현재 딸 케이티는 한국 문화에 긍지를 가지고 뿌리를 잃지 않게 태권도를 배운다고 합니다. 남편 데이비드와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그 당시 운영하던 수제 햄버거 가게에서 남편이 손님으로 오면서 인연이 시작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제이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이는데요. 지금도 성형 안 한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가수 제이는 4집 활동 직전 가수 활동에 회의감을 느껴 4집 활동 후 유학을 갔고 잠정 가수 은퇴를 했습니다. 2년 유학 후 다시 가수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2015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에 나와 오랜만에 근황을 알렸습니다. 그리고 가수 집안으로 고모는 가수 '정훈희'이며 아버지는 히식스 출신 '정희택'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3집 활동 당시 고모 정훈희, 아빠 정희택, 오빠와 함께 가족 앨범 '행가'를 발매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콘서트, 신곡 활동,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제이의 남편 딸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류승룡 아내 아들  (0) 2021.11.15
진재영 남편  (0) 2021.11.15
가수 제이 남편 딸  (0) 2021.11.14
이지나 결혼 과거얼굴  (0) 2021.11.13
현숙 결혼 과거얼굴  (0) 2021.11.13
박찬민 아내 딸  (0) 2021.11.12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