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최지우 프로필 나이 남편 딸 사진

1오늘의 정보1 2021. 10. 27. 23:47

배우 최지우 프로필 남편 딸 사진

배우 최지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시고르 경양식'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수혁, 차인표, 이장우, 개그맨 조세호, 가수 최강창민과 호흡을 맞춘다고 합니다. 그리고 카카오티비 '소름'에 나온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최지우의 남편 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풋풋한 과거 사진부터 사랑스러운 딸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최지우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최미향, 국적 한국, 1975년 6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6살이며 키 174cm, 혈액형 A형, 몸무게 50kg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남편, 딸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수영 초등학교, 동수영 중학교, 덕문여자 고등학교, 부산여자대학교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로 1995년 영화 '박봉곤 가출사건'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수상 내역은 제34회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여자신인연기상, 제21회 황금촬영상 신인여우상, SBS 연기대상 드라마스페셜부문 여자 우수연기상, KBS 연기대상 인기상 여자 최우수연기상 수상이 있습니다.

 

최지우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한류스타로 유명합니다. 1994년 MBC 공채 탤런트 23기이며 1996년에는 이자벨 아자니 선발대회에서 1등을 하면서 얼굴을 알렸다고 하네요. 1997년 영화 '올가미'에서 수진 역으로 주목을 받았고 2000년 드라마 '진실'에서 주인공 이자영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후 아름다운 날들, 신귀공자, 겨울연가, 천국의 계단 등에 나오면서 톱스타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드라마 '소름'에서 현정 역을 맡았고 4년 여 만의 공백을 깨고 본격적으로 연기 활동을 한다고 하네요.

 

 

최지우 인스타 보러가기

최지우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18년 3월 29일 지금의 남편 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나이차이 9살 차이이며 남편 직업은 사업가라고 하네요. 과거 이상형 발언에 최지우는 대화 잘 통하고 존경할 수 있는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2019년 12월에는 임신 발표를 했고 2020년 사랑스러운 딸이 태어났다고 합니다. 딸 얼굴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딸 뒷모습만 봐도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딸은 현재 14개월로 벌써 걷고 엄마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그리고 재산 정보에 대해서는 많은 사랑을 받는 배우로 재력이 상당한 것으로 알려져 있고 과거 한 방송에서는 자신과 결혼한 남자는 행운아라고 했습니다.

 

 

최지우 리즈시절 보러가기

최지우는 과거 고등학교 졸업 후 친척 권유로 배우의 꿈을 키웠다고 합니다. 어린 시절부터 예뻐서 초등학교부터 고등학교 때까지 길을 다니면 아주머니 분들이 얼굴 작다, 다리 길다라는 말을 했다고 하네요. MBC 23기 공채 탤런트 중 최연소로 합격을 했으며 그 당시 최지우는 사투리를 썼다고 합니다. 그리고 최지우의 과거 데뷔 초 사진과 지금 사진을 비교해보면 변함없는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하네요. 동안 비결에 대해서는 규칙적인 반신욕과 매일 아침 홍삼차를 먹는다고 했습니다.

 

최지우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첫사랑, 신 귀공자, 아름다운 날들, 101번째 프로포즈, 에이시티, 스타의 연인, 사랑의 불시착,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캐리어를 끄는 여자, 유혹, 수상한 가정부, 지고는 못살아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박봉곤 가출사건, 키스할까요, 인정사정 볼 것 없다, 누구나 비밀은 있다, 무영검, 연리지, 여배우들, 좋아해줘, 노화청춘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최지우의 남편 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김빈우 남편 전용진

배우 김빈우 남편 전용진? 배우 김빈우는 예능 프로그램 '신박한 정리'에 출연하며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번에 집 공개와 가족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역대급 위험한 정리를 한다고

dkqenfwkqk.tistory.com

 

공현주 과거얼굴

배우 공현주 과거얼굴? 배우 공연주가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시즌2'에 스페셜 MC로 출연하며 최근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남편에 대해 말을 했는데 할리우드 배우 디카프리오

dkqenfwkqk.tistory.com

 

야노시호 프로필 몸매 과거얼굴

야노시호 프로필 몸매 과거얼굴 야노시호의 근황 소식은 현재 딸 추사랑과 하와이에서 생활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최근 야노시호의 남편 추성훈이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면서 함께 화제가 되고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