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공현주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남편

배우 공연주가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시즌2'에 스페셜 MC로 출연하며 최근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남편에 대해 말을 했는데 할리우드 배우 디카프리오 이마, 영화배우 이정재 입술을 닮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얼굴 느낌과 말하는 것이 조승연 작가님을 닮았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공현주의 프로필 정보 나이 과거얼굴 남편 이상엽 작품활동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먼저 배우 공현주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공현주, 1984년 1월 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7살이며 키 171cm, 몸무게 49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남편입니다. 그리고 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가락 고등학교, 세륜 중학교, 서울겨여 초등학교이며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송파구라고 합니다. 2001년 슈퍼모델선발대회 시나몬 코리아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소속사 정보는 없으며 수상 내역은 2012년 2011년을 빛낸 여성, 2011년 제6회 대한민국나눔대상 국회 문화체육관광방송통신위원장상, 2011년 보건복지부 장관상 등이 있다고 하네요.

 

공현주 직업 배우 겸 플로리스트로 다양한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악역, 차도녀 같은 캐릭터를 자주 맡았으며 잘 소화하고 있네요. 그리고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좋은 진행 실력을 자랑했습니다. 2012년에는 중국TV 신년특집프로그램 MC로 발탁이 되었다고 합니다. 중국에서 드라마 너는 내운명 등과 중국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공현주 친동생 공현우는 가수라고 하는데요. 2012년 보이밴드 브이러스 1집으로 데뷔를 했으며 오디션 프로그램 '내 생애 마지막 오디션'에 참가했습니다. 본선진출에 성공을 했지만 본선 무대 1라운드 팀 경연에서 탈락을 했다고 합니다.

 

공현주는 2019년 3월 금융업 종사자 남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나이차이 1살 차이이며 자녀는 아직 없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10년 절친 친구로 친구에서 연인 사이가 되었다고 합니다. 결혼 후에는 아직 혼인신고를 하지 않았다고 하는데 혼인 신고는 좀 더 신중하게 해야겠구나 싶어 그런 생각이 들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배우 '이상엽'과 3년 열애를 했지만 2016년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전남친 이상엽과 결별 사유에 대해서는 사생활이라 알려지지 않았네요. 이상엽과는 10년 전부터 친구로 지내다 연인사이로 발전했고 두 사람은 모두 엄친아 커플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공현주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올인, 혼자가 아니야, 아내의 반란, 웨딩, 꽃 찾으러 왔단다, 황금신부, 너느 내운명, 바보엄마, 패밀리,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호텔킹, 순정에 반하다, 사랑은 방울방울, 우아한 가, 복수해라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돌아와요 부산항애, 기방도령에 나왔다고 하네요. 그밖에 예능 프로그램 배틀 트립, 현실남녀, 능력자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화장대를 부탁해, 정글의 법칙, 발레니노, 브레인 서바이버, 푸드 에세이, 더 듀엣, 주얼리 하우스, 싱글즈 트렌드 메이커 등에 출연했습니다.

 

공현주의 과거 데뷔 전 얼굴 사진을 보니 너무 똑같은 모습입니다. 항상 변하지 않는 얼굴로 아름다운 동안 얼굴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성형 수술은 절대 안 한 것 같네요. 그리고 슈퍼모델 출신답게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화보 사진에서도 완벽한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과거 슈퍼모델 대회 동기는 배우 한지혜, 한예슬, 김빈우, 소이현 등이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화보, 광고, 영화,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공현주의 프로필 정보 나이 결혼 남자친구 과거얼굴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이상엽 프로필 과거얼굴 여자친구 결혼

이상엽 프로필 과거얼굴 여자친구 결혼 배우 이상엽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온주완' 집으로 가서 파자마 파티, 축구 게임을 한다고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