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창정 프로필 아내 서하얀 과거얼굴

가수 임창정이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오 형제의 육아법 등 가족 이야기를 한다고 하는데요. 현재 가족들과 제주도 집에 살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임창정의 아내 서하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아내 서하얀 사진부터 훈훈한 가족 인스타그램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임창정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임창정, 국적 한국, 고향 경기도 이천시, 1973년 11월 3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7살이며 키 171cm, 몸무게 62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부인 서하얀, 자녀 첫째 아들 임준우, 둘째 아들 임준성, 셋째 아들 임준호, 넷째 아들 임준재 다섯째 아들 임준표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이천남 초등학교, 이천 중학교, 이천 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영상학이며 군대 무종교입니다. 소속사 예스 아이엠 엔터테인먼트로 1995년 1집 앨범 '이미 나에게로'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임창정은 만능 엔터테이너로 가수 활동과 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1990년 영화 '남부군'에서 역으로 처음 연기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후 드라마 여명의 눈동자, 전원일기 등에서 단역, 조연 역을 맡았으며 1995년 정규 1집을 발매하면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1997년에는 영화 '비트'에서 배우 정우성 친구 환규 역으로 제대로 얼굴을 알렸고 임창정이 부른 OST도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3집 노래 '그때 또 다시'가 큰 관심을 받았으며 골든컵 2번 수상, KBS 가요대상 대상 수상하면서 톱스타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히트곡은 소확행, 소주 한잔, 또다시 사랑, 날 닮은 너, 슬픈 혼잣말, 늑대와 함께 춤을 등이 있다고 합니다.

 

임창정은 두 번의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첫번째 결혼식은 2008년으로  자녀는 아들 3명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2013년 프로골퍼 부인 분과 이혼 소식을 전했고 전부인 분과 이혼 사유는 성격차이라고 하네요. 2017년 1월 6일에는 승무원 출신 지금의 아내 서하얀과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나이차이 18살 차이이며 결혼 당시 임신 중이었다고 하네요. 재혼 후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임창정은 다시 태어나도 지금의 아내 분과 결혼할 거냐라는 질문에 못할 것 같다고 했는데요. 그 이유는 아내가 만날 수 있는 남자 중 가장 꼴찌를 만난 것 같다고 합니다.

 

임창정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현재 직업 가수, 배우 외에도 '소주한잔'이라는 술집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과거 중국집, 웨이터, 주유소 등 다양한 아르바이트를 해봤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지금은 실내포장마차 콘셉트의 가게를 운영하고 있으며 족발집도 운영한다고 합니다. 자신의 가게에서 직접 노래를 부르며 임창정 콘서트를 한다고 하네요.

 

임창정이 출연했던 작품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장미여관, 남부군, 걸어서 하늘까지, 게임의 법칙, 엑스트라, 해가 서쪽에서 뜬다면, 자카르타, 색즉시공, 두사부일체, 위대한 유산, 낭만자객, 시실리 2km, 파송송 계란탁,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일주일, 청담보살, 공모자들, 창수, 기술자들, 치외법권, 로마의 휴일, 게이트 등이 있으며 뮤지컬 출연작 라디오스타 , 에비타, 벽을 뚫는 남자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겸 가수 임창정의 아내 서하얀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