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김석류 프로필 성형 과거얼굴

1오늘의 정보1 2021. 10. 24. 18:50

김석류 프로필 성형 과거얼굴

김석류 아나운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새로운 가족으로 합류한다고 합니다. '슈돌'에서 집 공개와 남편, 사랑스러운 딸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집안에 엘리베이터까지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김석류 아나운서의 성형 과거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

 

먼저 아나운서 김석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김석류, 국적 한국, 1983년 8월 2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8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학력 사항은 한양대학교 실내환경디자인과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남편 김태균, 자녀 첫째 딸 김효린, 둘째 딸 김하린이 있습니다. 그리고 종교 개신교이며 키 163cm,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경력 사항은 한국경제TV 시황 캐스터, KBS N 스포츠 아나운서입니다. 수상 내역은 제4회 케이블 TV 방송대상 올해의 스타상이 있으며 몸무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김석류 직업 전 아나운서로 과거 '야구여신'으로 불렸다고 합니다. 1세대 야구 전문 여성 아나운서이며 스포츠 전담 리포터 활동을 했습니다. 처음에는 야구보다는 배구, 농구 스포츠 리포터 활동을 했고 이후 프로그램 '야구 러브 베이스볼' 전담 아나운서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아나운서 시절 활발한 성격과 경쾌한 목소리, 깔끔한 진행 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김석류는 야구 초보를 위한 책 '김석류의 아이러브 베이스볼'과 '나는 야구선수와 연애하지 않겠다'라는 책을 썼다고 합니다. 현재 남편은 한화 이글스 야구선수 '김태균'이라고 하는데 책에서는 야구와 연애하기도 벅찬데 야구선수를 사랑하는 건 못 한다고 했습니다.

 

김석류는 2010년 12월 11일 야구선수 '김태균'과 결혼식을 했고 결혼을 하면서 야구 관련 방송을 하차하였다고 합니다. 남편 김태균과 나이차이 1살 차이이며 자녀는 사랑스러운 딸 2명이 있다고 하네요. 결혼 후 예능 프로그램 현장토크쇼 택시 등에 나와 근황을 알렸지만 아나운서 활동을 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2021년 5월 29일에는 대전 한화 생명 이글스 파크에서 남편 김태균 은퇴식에 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김석류 김태균의 러브스토리를 알아봤는데요. 남편 김태균이 말하기를 아내 김석류를 처음 봤을 때 첫눈에 반했고 아내 친구 정근우 선수에게 여자 소개를 시켜달라고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정근우는 소개를 시켜주지 않았고 정근우는 나중에 두 사람의 결혼 사실을 알고 배신감을 느꼈다고 하네요.

 

남편 김태균은 김석류가 일본 유학을 준비하고 있을 때 자연스럽게 말을 꺼냈다고 합니다. 어차피 너도 혼자면 외롭고 나도 여기 오래 있으닌까 그냥 같이 살자라는 말을 반복해 김석류의 마음을 얻었다고 하네요. 그 당시 김석류는 김태균의 매력은 유머이며 듬직함이 있다고 했습니다. 김태균은 어떤 고민이든 똑 부러지는 해결책을 내놨다고 합니다. 그렇게 두 사람은 자연스럽게 결혼할 사이가 되었고 지금도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남편 김태균은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 30살이며 키 185cm, 몸무게 110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부인 김석류, 자녀 딸 2명이 있습니다. 지금은 야구선수 은퇴를 하고 스포츠 해설위원 활동을 한다고 합니다.

 

김석류는 이름은 예명같은데 본명이며 석류라는 이름 뜻은 속이 아름다운 사람이 되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김석류 할아버지가 직접 지어준 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김석류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김석류 아나운서의 성형 과거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