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유 쇼트트렉 랭킹 과거얼굴

김지유 쇼트트렉 랭킹 과거얼굴?

김지유 쇼트트렉 선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월드컵 1차 대회에서 쇼트트랙 대표팀 '최민정'과 경기 중 충돌로 3위 안에 들지 못했다고 하네요. 김지유는 심판으로부터 무리한 플레이를 했다는 판정을 받아서 옐로  카드를 받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김지유 쇼트트렉 선수의 랭킹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평소 일상 인스타그램 사진과 앳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쇼트트렉 김지유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본명 김지유, 국적 한국, 1999년 7월 1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2살이네요. 학력 사항은 성동 초등학교, 정신여자 중학교, 잠일 고등학교, 화정 고등학교이며 키 161cm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팀 콜핑 빙상실업팀으로 경력 사항은 콜핑 빙싱실업팀, 2017년 제8회 삿포르 동계 아시안게임 대한민국 쇼트트렉 국가대표, 2021-2020 시즌 쇼트트랙 국가대표 등이라고 하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김지유는 한체대, 한국체대 등을 갔냐는 말이 있는데 대학을 가지 않고 바로 실업팀에 들어갔다고 하네요.

 

 

김지유 직업 스케이트 선수로 종목 쇼트트랙 스피드 스케이팅, 주종목 1000m, 1500m이라고 합니다. 2015년 '세계 주니어 쇼트트랙 선수권 대회'에서 금메달 3개를 획득하며 개인 종합 순위 2위를 하면서 데뷔를 했습니다. 좋은 경기 성적으로 보여주며 심석희, 최민정과 여자 대표팀을 이끌어 줄 적임자로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2017 삿포르 동계 아시안 게임'에서는 3000m 계주에서 금메달 획득을 했고 '2017 세계선수권'에서는 500m 동메달, 3000m 은메달 획득을 했습니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에서는 종합 7위를 하면서 국가대표팀이 되지 못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2018-19 시즌부터 뛰어난 모습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김지유 쇼트트렉 선수는 과거 6살 나이에 오빠를 따라 스케이트를 처음 탔다고 합니다. 초등학교 4학년 시절부터 본격적으로 쇼트트랙 선수 활동을 했고 6학교 시절에는 전국 동계체전에서 3관왕을 기록했다고 하네요. 중학교 시절에는 중2병을 겪었다고 하는데 그 당시 운동도 하기 싫고 살도 많이 쪘다고 합니다. 중2병 때문에 엄마와 많이 싸웠지만 중학교 3학년이 되면서 마음을 다시 잡았다고 하네요. 그 당시가 가장 힘들었던 순간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이네요.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항상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결혼 유무는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김지유 쇼트트렉 선수의 수상 내역을 알아봤습니다. 제37회 전국남녀 쇼트트랙 스피드스케이팅대회 여자 일반부 1000m 우승, ISU 쇼트트랙 월드컵 6차 대회 여자 3000m 계주 동메달, ISU 쇼트트랙 월드컵 6차 대회 여자 1000m 2차 레이스 금메달, ISU 쇼트트랙 월드컵 6차 대회 여자 1500m 은메달, ISU쇼트트랙 월드컵 5차 대회 여자 1000m 금메달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연봉 정보는 찾을 수가 없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스케이트 선수 김지유의 랭킹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