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민지 근황 과거얼굴

가수 공민지 근황 과거얼굴?

가수 공민지는 예능 프로그램 '금쪽상담소'에 출연하며 근황을 알렸습니다. 공포증이 생겨 상담소를 찾았다고 하는데 산다락박과 나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극한데뷔 야생돌'에 MC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공민지에 근황 과거얼굴 등에 대해 다양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앳된 과거 데뷔 전 사진을 한 번 볼까요?

 

 

공민지는 가수로 아이돌 걸그룹 2NE1 멤버였다고 합니다. 나이 1994년생 만으로 27살이며 현재 키 161cm,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공민지는 과거 초등학교 4학년 시절부터 다양한 댄스 경연대회에서 수상을 했고 YG엔터테인먼트에서 연락이 와서 연습생 생활을 했습니다. 2009년 걸그룹 '2NE1'으로 가수 데뷔를 했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후 2016년 4월 2NE1 탈퇴 기사가 났고 YG엔터테인먼트와도 계약 종료를 했습니다. 2016년부터는 솔로 가수 활동과 예능 프로그램 언니들의 슬램덩크, 복면가왕, 비디오스타, 맘미미아 등에서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공민지의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공순용, 어머니, 언니 공민영, 조모 공옥진이 있습니다. 친언니 공민영도 가수라고 하는데요. 언니 공민영은 CCM 가수로 자신의 앨범 대부분을 직접 작사, 작곡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엄마와 사이가 각별하다고 하는데 엄마는 자신에게 스승이자 친구이고 동반자라고 했습니다. 과거 걸그룹 활동 시절에 매일 운동을 하는데도 다른 멤버들에 비해 살 쪄보이는 것이 마음에 걸리셨던 엄마는 직접 몸무게 10kg를 감량하였다고 하네요. 그래서 가족 모두 다이어트를 하게 되었고 공민지도 체중 감량이 자연스럽게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현재 소속사는 MZ엔터테인먼트로 공민지 아빠 공순영이 소속사 대표이며 공민지는 총괄이사라고 하네요.

 

 

공민지는 코가 휘어져 비염으로 고생을 했다고 합니다. 노래하고 춤을 출 때도 너무 힘들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코를 바로잡는 보정수술을 하면서 코 성형 수술을 했다고 하네요. 과거 코 성형전에도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다이어트로 더욱 아름다운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그리고 검정고시로 대학을 갔습니다. 2009년 '2NE1' 데뷔를 하면서 고등학교 진학을 포기하고 가수 활동에 전념했다고 합니다. 2013년 검정고시에 합격을 했고 바쁜 스케줄에도 틈틈이 공부를 했다고 하네요.

 

 

공민지는 오랜 공백기를 겪으면서 팬들이 떠지 않았을까 걱정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팬들은 자신의 곁에서 응원과 지지를 해줬다고 하네요. 팬들에게 항상 고마운 마음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에 몸매 관리를 위해 운동을 정말 열심히 했다고 하는데요. 몸매 관리 비결은 필라테스, 골반 교정, 타바타, 근력 유산소 등 다양한 운동을 했다고 합니다. 최근 한 달 동안 운동에 미쳐있었다고 하는데 가수 데뷔 후 꾸준히 다이어트, 몸매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공민지의 근황 과거얼굴 집안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갑수 아내 딸  (0) 2021.10.02
한지우 과거 남편  (0) 2021.10.02
공민지 근황 과거얼굴  (0) 2021.10.01
윤유선 남편 아들  (0) 2021.09.30
러브란 보깅 댄서 나이 인스타  (0) 2021.09.29
엄기준 과거얼굴  (0) 2021.09.28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