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김갑수 프로필 리즈 아내 딸

1오늘의 정보1 2021. 10. 2. 21:34

김갑수 프로필 리즈 아내 딸

배우 김갑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갓파더'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트로트 가수 '장민호'와 부자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아버지, 아들로 만났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에 나온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갑수의 아내 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아내 현금숙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배우 김갑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갑수, 국적 한국, 1957년 4월 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64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75cm, 몸무게 64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인 현금숙, 자녀 딸 김아라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정윤 고등학교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77년 극단 현대극장 1기라고 하네요. 그밖에 경력 사항은 마로니예여름축제 총감독, 인천전문대학 객원교수, 열린문화 사무총장, 김갑수 연기교실 대표 등이 있으며 수상 내역은 KBS 연기대상 장편 남자 우수연기상, 제4회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국무총리상, MBC 연예대상 코미디 시트콤 부문 남자 최우수상 등이 있습니다.

 

김갑수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지금까지 다양한 캐릭터를 맡았습니다. 뛰어난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배우라고 하네요. 중저음 목소리, 강렬한 존재감으로 극중 카리스마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과거에는 사극 드라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줘 큰 관심을 받았고 지금은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작품에서 죽는 캐릭터를 맡이 맡았다고 하는데요. 맡는 역이 악역 캐릭터가 많아서라고 합니다. 또 최단기간 사망기록은 1분 20초로 드라마 '즐거운 나의 집'에서 성은필 역을 맡았습니다.

 

김갑수는 1986년 지금의 아내 현금숙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그 당시 소극장에서 결혼식을 올려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아내 현금숙은 남편 김갑수에 대해 말하기를 인격적으로 믿고 신뢰를 하고 참 좋은 사람, 착한 사람이나 잔재미는 없다고 했습니다. 아내 현금숙은 결혼 전 유명 연극배우였으며 나이차이 2살 차이라고 합니다. 김갑수는 아내 현금숙이 과거 잘하는 연극배우였는데 가정주부로 만들었다며 아내에게 미안함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자녀는 딸 1명이 있다고 하는데요. 과거 2010년 인터뷰에서 딸 김아라가 가수의 꿈을 꾸고 있고 소속사 정글엔터테인먼트 연습생이라고 했습니다.

 

김갑수 딸 김아리는 1990년생이며 서경대학교 연극영화학과라고 합니다. 어린 시절부터 힙합 등 음악을 좋아해 가수가 되고 싶었다고 하네요. 딸 김아리 사진을 보니 김갑수를 닮아 너무 아름답습니다. 2011년 기사에는 아내, 딸과 함께 연극 '아름다운 인연'에 나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김갑수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삭발 머리가 돋보이네요. 과거에는 연기가 잘 안 될 때마다 머리를 삭발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 당시에는 머리를 기른 적이 별로 없었다고 하네요. 삭발한 모습을 보니 대단한 아우라가 느껴집니다.

 

김갑수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 태백산맥, 금홍아 금홍아, 세기말, 번지점프를 하다, 장화홍련, 똥개, 돌쳐차기, 잠복근무, 태풍,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공범, 두근두근 내인생, 오늘의 연애, 공필두, 아이리스2 더 무비, 강철비 등이 있으며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스위트 홈, 날아라 개천용, 60일 지정생존자, 미스터 션샤인, 귓속말, 동네변호사 조들호, 이혼 변호사는 연애중, 최고다 이순신, 몽땅 내사랑, 연개소문, 부활, 개와 늑대의 시간, 태조왕건, 원효대사, 제3공화국, 토지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김갑수의 프로필 정보 아내 딸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