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한지우 프로필 과거얼굴 남편 딸

1오늘의 정보1 2021. 10. 2. 16:07

배우 한지우 프로필 과거얼굴 남편 딸

배우 한지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자신의 SNS에 글을 올리면서 기사가 났습니다. 현재 배우 활동을 하지 않고 근황 은 인스타그램에서 알렸다고 하네요. 딸 1명이 있는데 엄마 한지우를 닮아 너무 사랑스럽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한지우의 프로필 정보 과거얼굴 남편 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남편, 딸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한지우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보람, 국적 한국, 1987년 3월 2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4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상북도 포항시이며 키 171cm, 몸무게 51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남편 박성현, 자녀 딸 박이음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매그넘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7년 미스코리아 '중국 진'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수상 내역 미스코리아 중국 진이며 학력 학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고등학교 시절 중국 상하이 유학을 갔다고 합니다.

 

한지우 직업 배우로 미스코리아 출신이라고 합니다. 과거 데뷔 초 배우 송혜교 닮은꼴 얼굴로 주목을 받았고 예능 프로그램 '뜨거운 형제들'에서 나오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2010년에는 드라마 '정글피쉬2에서 주연 백효안 역을 맡았고 년에는 '무한걸스 시즌3'에 출연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1년에는 주말 드라마 '반짝반짝 빛나는'에서 금란이 여동생 미란이 역으로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줬으며 그밖에 광고, 화보 모델 활동을 했습니다. 결혼 후 지금은 배우 활동을 하지 않고 결혼 생활, 육아에 전념하는 것 같네요.

 

한지우는 2017년 11월 11일 지금의 남편 박성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박성현과 나이차이 3살 차이이며 자녀는 사랑스러운 딸 1명이 있다고 하네요. 남편 박성현 직업은 대기업 연구원이라고 했고 두 사람은 2년 연애를 하고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한지우의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이목구비가 지금과 똑같습니다. 성형 수술은 하지 않고 라미네이트를 했다고 하네요. 자신의 가장 큰 매력은 성형하지 않은 얼굴이라고 했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배우 한지우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명당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 이름 없는 여자, 엽기적인 그녀, 피고인, 밤을 걷는 선비, 지성이면 감천,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계백, 반짝반짝 빛나는, 정글피쉬2, 양마다오쯔리엔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밖에 예능 프로그램 7번가의 기적, 끝장대결 창과 방패, 단단한 가족, 엄마 밥, 텐미닛 박스, 이뉴스 선데이 등에 나왔습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한지우의 과거 남편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