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표승주 프로필 인스타 남편

1오늘의 정보1 2021. 9. 22. 12:08

표승주 프로필 인스타 남편

배구선수 표승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도쿄올림픽 배구 4강 주인공 김연경, 양효진, 박정아, 김수진, 정지윤과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선수들의 케미와 재치 있는 입담이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구 표승주 선수의 인스타 남편 몸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결혼식 웨딩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구선수 표승주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표승주, 국적 한국, 1992년 8월 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9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울산광역시 울주군이며 키 182cm, 몸무게 78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편, 언니 2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옥현 초등학교, 월평 중학교, 삼선 고등학교 전학, 수원한일전산여자 고등학교이며 소속 구단 화성 IBK 기업은행 알토스라고 하네요. 데뷔 시기는 2010년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 제니스 배구단 입단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수상 내역은 2011년 NH 농협 V리그 여자부 신인상 수상이 있습니다.

 

표승주 직업 배구선수로 포지션 레프트, 라이트, 센터라고 합니다. 다양한 포지션을 소화하며 뛰어난 배구 실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배구선수 '김희진'과 함께 여자 배구 최고의 파워히터라고 하네요. 최근에는 2020 도쿄올림픽 대한민국 여자 배구 국가대표 팀으로 활약을 했습니다. 그리고 과거 초등학교 4학년 시절부터 배구를 시작하였고 중학교, 고등학교 시절에도 팀의 주축 선수로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고등학교 때 무릎 부상으로 잠시 침체기 시절도 있었다고 하네요. 2017~2017 시즌에는 발목 부상으로 도중 이탈을 하면서 힘든 시간을 보냈지만 잘 이겨냈다고 합니다.

 

표승주의 결혼 유무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21년 5월 1일 지금의 남편 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분과 나이차이 4살 차이이며 남편 직업은 연예계 매니지먼트 관련 종사자라고 하네요. 결혼식 당시 배우 '고경표'가 참석을 하여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식 후 남편을 못 봤다고 하는데 2021년 4월 말부터 진천선수천에서 훈련을 하였고 2021 발리볼네이션리그를 마친 후에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고생시키는 것 같아 만나지 못했다고 하네요. 표승주가 투정 부릴 때마다 남편이 잘 다독거려 준다고 합니다.

 

표승주는 세 자매 중 막내라고 합니다. 큰 언니가 결혼을 해서 조카가 2명이라고 하는데요. 조카바보로 조카들이 너무 귀엽다고 합니다. 조카들이 체육관에도 찾아와 응원을 해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자신의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아이만큼은 자신의 손으로 키우고 싶어 아이를 낳으면 육아에 전념하고 싶다고 합니다. 결혼은 언제든지 하지만 아이는 배구 생활을 마친 후에 낳고 싶다고 하네요. 미녀 배구선수로 아이도 너무 사랑스러울 것 같습니다.

 

남편과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과거 GS칼텍스 시절 한 트레이너 소개를 만나게 되었고 약 2년 반 열애를 하고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현재 신혼집은 팀 숙고 인근이라고 하네요. 자신의 성격은 성격이 급하고 차분하지 못한 성격인데 남편은 반대로 차분하게 해결하는 성격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처음 만난 시절부터 지금까지 자신을 잘 이해해준다고 하네요. 남편은 성실하고 긍정적인 사람으로 그 모습에 반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구선수 표승주의 성형 쌍꺼풀 인스타 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