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윤종훈 프로필 나이 과거 리즈

1오늘의 정보1 2021. 9. 21. 22:31

윤종훈 프로필 나이 과거 리즈

배우 윤종훈이 예능 프로그램 '해치지 않아'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엄기준, 봉태규와 한 집에서 함께 지낸다고 하는데 세 사람의 케미가 좋다고 하네요. 이번에는 드라마 '펜트하우스'에 함께 호흡을 맞췄던 배우 이지아, 김소연, 한지현, 김영대 등이 게스트로 나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윤종훈의 프로필 정보 나이 결혼 리즈 동거 과거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풋풋한 과거 사진부터 멋진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윤종훈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윤종훈, 국적 한국, 1984년 2월 1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7살이네요. 키 180cm, 혈액형 AB형, 몸무게 65kg이며 고향은 대전광역시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2명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종교 천주교, 학력 대전중앙 고등학교, 대전대학교 외국어 문학부 중퇴이며 군대 정보는 육군 수도기계화보병사단 병장으로 다녀왔습니다. 현재 소속사 YK미디어플러스로 드라마 '몬스터'로 배우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윤종훈은 다양한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과거 대학 시절 배우가 되고 싶어 대학을 자퇴하고 군대를 갔다고 하네요. 군대 제대 후 고시원 생활을 하면서 대학로 연극 무대에서 연기를 배웠다고 합니다. 이후 드라마 스페셜 '시리우스'에서 도신우, 도은창 뒷모습 대역으로 드라마 출연을 하였고 그 작품으로 드라마 '몬스타' 오디션 기회를 얻었다고 하네요. 2013년 드라마 '몬스타'에서 신재록 역을 맡으면서 드라마 조연을 처음 맡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최근 작품은 드라마 '펜트하우스'로 하윤철 역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윤종훈이 배우를 꿈꾸게 된 계기는 부모님 때문이라고 합니다. 과거 어린 시절 영화를 좋아하시던 엄마, 아빠를 따라 영화관에 자주 갔다고 하네요. 극장에서 처음 본 영화는 '터미네이터2'이며 그리고 '윤종훈'이라는 이름은 할아버지가 지어주셨다고 합니다. 종훈 이름 뜻은 여러 사람들에게 향기를 내뿜으라는 뜻으로 의미가 있는 이름이라 현재 본명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윤종훈도 할아버지를 믿기로 했다고 하네요.

 

윤종훈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지금 사진을 비교해보면 너무 똑같은 모습입니다. 항상 똑같은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과거 짝눈이 콤플렉스였으나 김원석 드라마 감독이 매력적인 눈이라며 배우로서 장점이 될 것이라고 해서 자신감이 붙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현재 악역, 선역 모두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팬들도 매력포인트로 눈을 꼽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이돌 그룹 신화 신혜성 닮은꼴 얼굴로 화제가 되었죠.

 

윤종훈은 31살부터 친구와 함께 동거 중이라고 합니다. 동거 중인 친구와 한 번도 싸운 적이 없고 서로 보상심리가 없다고 하네요. 친구가 여자라면 결혼할 수도 있겠다고 했습니다. 윤종훈도 평소 요리, 빨래, 설거지, 청소 등 살림하는 것을 좋아해 전업 주부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하네요. 지금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진취적이고 자 기 할 일을 잘하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겸 영화배우 윤종훈의 프로필 정보 나이 결혼 작품활동 동거 과거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