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은가은 프로필 성형전 나이 남자친구

가수 은가은이 예능 프로그램 '와카남'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개그맨 '이상준'과 예능 '우결' 처럼 가상 부부 생활을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성형 고백을 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은가은의 프로필 정보 몸매 성형전 남자친구 나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성형전후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은가은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지은, 1987년 8월 2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4살이며 키 162cm, 혈액형 O형, 몸무게 48kg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입니다. 홀어머니 밑에서 자랐다고 합니다. 그리고 학력은 합성초등학교, 김해여자중학교, 진영고등학교, 동주대학교 실용음악과, 가톨릭관동대학교 실용음악학과이며 고향 경상남도 김해시라고 하네요. 소속사 린브랜딩. 티에스엠 엔터테인먼트, 코스믹뮤직랩으로 2013년 디지털 싱글 앨범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경력 사항은 김해시자원봉사 홍보대사 등이 있다고 합니다.

 

뛰어난 가창력을 가진 가수로 과거 연습생 생활을 8년했다고 합니다. 오랜 무명 시절을 보내다가 2014년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OST 'Let it Go' 커버 영상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2021년에는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2'에 참가하였고 최종 7위에 오르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중학교 시절부터 성악을 배웠고 조두남 성악콩쿨 대회에서는 대상 수상 등 다양한 콩쿨 대회에서 수상을 했습니다. 2007년에는 '쇼파이벌'에서 1위를 하면서 가수 '신해철' 눈에 띄었으며 그 계기로 헤비메탈 밴드 '스핀' 보컬이 되었다고 합니다. 가수 '신해철'은 자신에게 아버지 같았다고 하네요.

 

은가은은 락 보컬 가수로 활동을 하다가 2011년부터 새로운 소속사에 들어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새 소속사에서는 댄스 가수 활동을 위해 춤을 배웠고 댄스 가수 앨범을 발매했지만 방송은 하지 못했다고 하네요. 2015년에는 '백인백곡 끝까지 간다'에 출연하여 가수 '엠씨 더 맥스' 노래 불러 큰 주목을 받았으며 이후 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 OST 노래 '슬픈 바람'은 1주일 전체 차트 1위를 했습니다. 2017년에는 자작곡 노래 '너 어때 난 그래'와 2018년에는 자작곡 노래 '봄봄봄'을 발매하면서 작사 작곡 실력도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가수 나얼 '바람기억' 커버곡은 조회수 70만 회가 되면서 유튜브 영상 중 최고의 띵커버라는 말을 듣고 있습니다.

 

은가은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모습입니다. 대단한 동안 비주얼의 소유자로 지금도 아름다운 동안 외모,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최근 예능 프로그램 '와카남'에서 솔직하게 성형 수술 고백했다고 하는데요. 눈 빼고 전부 수술이라며 코 성형을 했고 턱도 돌려서 깎았다고 했습니다. 눈은 엄마가 물려주신 그대로라고 합니다. 성형 수술을 공개하는 이유는 옛날 영상을 보면 다 아실 것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 남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고 이상형 스타일은 과묵한 사람이며 외적인 부분은 입술이 두꺼워야 한다고 합니다.

 

은가은은 결혼에 대해 결혼 생각이 있고 자녀는 아이들이 외롭지 않게 세 명은 낳고 싶다고 했습니다. 미래의 남편 나이에 대해서는 나이차이는 상관없으나 연하는 5살까지이며 위로는 상관없다고 합니다. 원래 나이 든 사람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은가은은 평소 집순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아직도 자신을 알아보는 사람이 있으며 신기한다고 하네요. 미스트롯2 출연 후에는 스케줄이 많아 살 10kg가 빠졌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광고 모델, 신곡 활동, 콘서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가수 은가은의 프로필 정보 성형전 나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성형전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