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심수봉 프로필 남편 아들 딸

1오늘의 정보1 2021. 9. 18. 20:20

심수봉 프로필 남편 아들 딸

가수 심수봉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2021 한가위 대기획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 콘서트를 한다고 합니다. 데뷔 26년 만의 단독 TV쇼로 비대면 콘서트라고 하네요. 콘서트에서 즉흥 댄스와 힙합 버전 심수봉 노래를 부른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심수봉의 프로필 정보 나이 리즈 아들 딸 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풋풋하고 앳된 과거 사진부터 아름다운 딸, 훈훈한 아들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심수봉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심민경, 국적 한국, 1955년 7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67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충청남도 서산시이며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심재덕, 어머니 장형복, 남편 김호경, 아들 한승현, 딸 심민경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로은로 초등학교, 인화여자 고등학교, 명지대학교 경영학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라이트웨이브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78년 MBC 대학가요제 '그때 그 사람'이라고 하네요.

 

심수봉 직업 가수로 한국에서 유명한 가수입니다. 심수봉 집안은 음악가 집안으로 큰아버지, 아빠, 고모 등이 음악을 했고 심수봉은 재즈 전공을 했다고 하네요. 과거 최고의 음악가들만 설수 있는 미8군 무대에서 로콘롤 밴드 '논스톱' 드리머로 로 무대에 올랐다고 합니다. 이후 1978년 MBC 대학가요제에 참가하여 본인이 직접 작사, 작곡한 노래 '그때 그 사람'을 불렀습니다. 그 당시 불렀던 '그때 그 사람'은 히트를 쳤고 이 계기로 가수가 되었다고 하네요. 심수봉은 대표곡은 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 그때 그 사람, 사랑밖에 난 몰라, 무궁화, 비나리, 미워요, 백만송이 장미 등이 있습니다.

 

심수봉은 과거 첫번째 남편과 정식 결혼을 하기 전에 아들을 낳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들을 낳고 헤어졌고 이후 사업가와 결혼을 했습니다. 두번째 남편 사이에는 딸 1명이 있었으나 결혼 6년 만에 이혼을 했다고 하네요. 전남편 분과 이혼 사유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전남편 분과 이혼 후 친딸 심민경과 헤어져 살았는데 딸이 9살 때 갑자기 연락이 왔다고 합니다. 걸그룹 핑클 사인을 받아 달라는 전화였다고 하네요. 핑클 사인을 받으면서 딸과 다시 만나게 되었고 지금까지 같이 살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첫번째 이혼 후 아들에게는 아버지와 단란한 가정을 만들어 주기 위해 재혼을 했지만 사춘기 시절이었던 아들에게는 상처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아들은 사춘기 시절 방황을 했지만 이후 정신을 차렸다고 합니다.

 

 

심수봉 데뷔무대영상 보러가기

 

 

심수봉 노래모음 바로가기

심수봉은 1995년 지금의 남편 김호경과 세번째 결혼을 했습니다. 심수봉 김호경 부부의 러브스토리도 살펴봤습니다. 심수봉이 힘들었고 외로웠던 시기에 지금 남편이 너무 잘해주자 감정이 생겼다고 합니다. 가정이 있는 유부남인 줄 알았는데 자신과 똑같이 이혼 경험이 있는 사람이었다고 하네요. 그걸 알고 감정이 커졌고 남편을 생각하며 작사를 했다고 합니다. 남편을 생각을 하면서 만든 노래가 바로 '비나리'라고 하네요. 재혼 후 행복한 가정을 꾸렸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상큼한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금도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심수봉 딸은 '2018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에 참석하여 심수봉 대신 대통령 표창을 대리 수상을 하고 소감을 말했다고 합니다. 심수봉 딸은 연예인 뺨치는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심수봉 아들은 군대 가기 전까지도 마음의 문이 닫혔지만 2011년부터 조금씩 관계가 회복되었다고 하네요. 2013년에는 '여유만만' 프로그램에 아들과 함께 출연하여 말하기를 아들 한승현은 컴퓨터그래픽 관련 일을 꿈꿨지만 심수봉 기획사 대표 활동을 한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콘서트, 신곡 활동,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트로트 가수 심수봉의 아들 딸 남편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송가인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키

트로트 가수 송가인 과거얼굴 몸매 키 트로트 가수 송가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설특집 KBS 단독 콘서트 '조선팝 어게인'을 한다고 합니다. 국악부터 창극까지 다양한 무대를 보여준다고 하네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