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가령 프로필 나이 남자친구 결혼 남편

배우 이가령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신상 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이민영 지인으로 나와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에서 부혜령 역을 맡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가령의 프로필 정보 나이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이가령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수연, 국적 한국, 1988년 10월 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4살이네요. 키 168cm, 몸무게 45kg, 혈액형 B형이며 데뷔 시기는 2013년 드라마 '주군의 태양'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밖에 고향, 학력,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아직까지는 연기로 상을 받은 적이 없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앞으로 자신의 작품으로 상 하나 받고 싶다고 합니다.

 

이가령 직업 배우로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에 출연하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그전에는 2015년 드라마 '불굴의 차여사'에서 주인공 오은지 역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4년에는 드라마 '압구정 백야'에서 주연 백야 역에 캐스팅되었지만 다른 배역으로 교체가 되었고 주연 백야 역은 배우 '박하나'가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드라마 '압구정 백야'에서 안수산나 역으로 특별출연을 했다고 합니다. 이후 임성한 작가의 러브콜을 받아 '결혼작사 이혼작곡'에 나오게 되었으며 이가령은 임성한 작가를 '은인'으로 표현했습니다.

 

이가령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아름다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드라마에서는 화려한 메이크업으로 화제가 되었는데 스모키 아이라인은 임성한 작가님이 지정해주셨다고 합니다. 극중 진한 화장을 잘 소화했는데요. 평소 쌩얼 모습은 단아하고 청순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하네요.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코드가 잘 맞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이가령의 실제 성격은 자존감이 높고 긍정적인 성격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무명 시절은 힘들었다고 하네요. 과거 드라마 '불굴의 차여사'에 주인공으로 캐스팅이 되었지만 예상치 못하게 도중 하차를 했다고 합니다. 내부적인 문제였지만 해명할 길 없이 6년 동안 공백기를 보냈다고 하네요. 하지만 연기를 포기하고 싶지 않아 연기를 놓진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배우 '김보연'에 대해 아주 배력 깊은 조력자라고 하는데요. 과거 드라마 '불굴의 차여사' 때부터 인연이 되었고 연기수업을 부탁하면 적극적으로 가르쳐주신다고 합니다. 이번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에서 다시 만나게 되었지만 함께 붙는 장면은 아직 없었다고 하네요.

 

배우 이가령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넝쿨째 굴러운 당신, 금 나와라 뚝딱, 주군의 태양, 압구정 백야, 사랑만 할래, 불굴의 차여사,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언니는 살아있다, 몬스터, 명불허전, 로봇이 아니야, 뷰티 인사이드, 왜 그래 풍상씨, 결혼작사 이혼 작곡 시즌2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몸매 관리 비결은 오늘 많이 먹으면 내일은 적게 먹고 식생활에 균형을 맞추는 게 관리 비법이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이가령의 프로필 정보 나이 몸매 과거얼굴 집안 결혼 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부배 프로필 나이 과거사진 결혼

배우 부배 프로필 나이 과거사진 결혼 배우 부배는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3'에서 재벌 2세 서동마 역을 맡으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극 중 직진 연하남으로 배우 '박주미'와 좋은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