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이동국 프로필 부인 이수진 집안

1오늘의 정보1 2021. 9. 17. 20:36

이동국 프로필 부인 이수진 집안

축구선수 이동국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프로그램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축구선수 은퇴 후 제2의 전성기, 부캐를 찾는다고 하네요. 딸과는 모델, 테니스 등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축구선수 이동국의 프로필 정보 부인 이수진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아름다운 부인, 사랑스러운 딸, 아들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축구선수 이동국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동국, 국적 한국, 1979년 4월 2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2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상북도 포항시이며 키 187cm, 몸무게 86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아내 이수진, 자녀 첫째 딸 이재시, 둘째 딸 이재아, 셋째 딸 이설아, 넷째 딸 이수아, 막내 아들 이시안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포항제철동 초등학교, 포항제철 중학교, 포항제철공업 고등학교, 위덕대학교 사화과학과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데뷔 시기는 1998년 '포항 스틸러스' 입단이라고 하네요.

 

이동국 직업 전 축구선수, 방송인, 축구 해설위원으로 축구선수 시절 포지션은 공격수라고 합니다. K리그 레전드로 K리그 통산 특점 1위이며 통산 도움 2위, AFC 챔피언스리그 통산 득점 1위라고 하네요. 지금까지 활동했던 소속 클럽은 포항 스틸러스, SV 베르더 브레멘, 광주 상무 불사조, 미들즈브러 FC, 성남 일화 천마, 전북 현대 모터스가 있습니다. 뛰어난 축구 실력을 자랑하는 이동국은 K리그에서 MVP, 득점왕, 신인왕, 도움왕을 수상하였고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활동도 했다고 합니다. 역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최연소로 만 19살 나이에 월드컵 축구 경기에서 활약을 했습니다.

 

이동국은 결혼을 기혼으로 2005년 미스코리아 하와이 미 이수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동국 이수진 부부는 과거 1998년 처음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하와이에서 한국으로 여행을 온 부인 이수진을 호텔에서 처음 보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 당시 이동국은 팬들에게 사인을 해주고 있었고 지나가던 부인 이수진이 너무 마음에 들어 친분있는 벨보이에게 연락을 했다고 합니다. 부인 이수진 방에 전화를 걸었고 자신의 이름을 밝히고 고백을 했지만 부인 이수진은 축구선수 이동국이 누구인지 몰랐다고 하네요. 두 사람 나이차이 동갑내기이며 부인 이수진은 과거 초등학교 6학년 시절 하와이로 이민을 가서 살았고 미국 하와이 대학교 출신이라고 합니다. 연예인 뺨치는 외모로 성형 없는 아름다운 외모, 날씬한 몸매가 돋보네요.

 

이동국은 다둥이 아빠로 2007년, 2013년에 쌍둥이 자매가 태어났다고 합니다. 2014년에는 아들 1명이 태어났고 현재 아이는 5명이라고 하네요. 2015년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 아들 시안이, 쌍둥이 딸 설아, 수아와 함께 출연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특히 시안이, 대박이는 사랑스러운 외모와 순둥한 성격을 가진 아기로 큰 주목을 받았고 그 당시 시청률이 대박이 났다고 합니다. 동남아에서도 대박이 인기가 많았고 아빠 이동국과 함께 방송 출연, 광고 활동도 많이 했다고 하네요. 최근에는 둘째 딸 이재시와 예능 프로그램 '맘 편한 카페 시즌2'에 나왔고 현재 모델 꿈을 키우고 있습니다.

 

이동국의 오남매 모두 현재 홈스쿨링을 한다고 합니다. 딸 이재시는 유튜브 채널 '대박패밀리'에서 홈스쿨링 브이로그를 공개했으며 집에서 과외 선생님과 공부하는 모습을 보여줬다고 하는데요. 자신들의 의지로 홈스쿨링을 했고 아내 이수진이 스케줄을 짜준다고 합니다. 원래 원래 첫째 둘째가 먼저 홈스쿨링을 했고 코로나19로 인해 학교에 가지 못해 설아, 수아, 시안이도 자퇴서를 내고 집에서 교육을 한다고 하네요. 1년에 드는 금액은 350만 원이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축구 이동국 선수의 프로필 정보 리즈 부인 이수진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