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무가 예리 나이 과거얼굴

안무가 예리 나이 과거얼굴?

안무가 예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댄스 예능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나온다고 합니다. 화려한 댄스와 매력적인 얼굴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염색 머리, 멋진 숏컷 헤어스타일도 큰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YGX 안무가 예리의 나이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멋진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안무가 예리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예리, 비걸 닉네임 옐, 국적 한국, 2000년 3월 2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1살이네요. 학력 사항은 한림연예예술 고등학교 실용무용과,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실용무용예술계열이며 키 167cm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YGX, 소속 댄스팀 갬블러크루, YGX NWX로 스우파 출연 중인 YGX 멤버는 리정, 지효, 여진, 이삭, 예리 이렇게 5명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몸무게, 혈액형, 고향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안무가 예리 직업 안무가 겸 비걸 댄서로 브레이킹 댄스 팀 갬블러크루, YG엔터테인먼트 산하 레이블 YGX 멤버라고 합니다. 과거 중학교 2학년 시절 비보잉 학원을 다니면서 비보잉을 배웠고 2017년에는 오디션을 보고 갬블러크루에 입단을 했다고 하네요. 2018년 2018 부에노스 아이레스 청소년 하계 올림픽 브레이킹 여자 개인 부문에서 동메달 획득을 하였으며 2019년에는 대한민국인재상을 수상했습니다. 2021년에는 Red Bull BC One에서 준우승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Yell B-girl'을 운영하고 있으며 콘텐츠는 댄스 관련 콘텐츠로 대단한 춤 실력을 볼 수 있습니다.

 

안무가 예리는 과거 3살 어린 나이에 조금씩 청력이 상실되었고 초등학교 3학년 시절에는 보청기를 착용했다고 합니다. 지금은 양쪽 귀 모두 보청기를 낀다고 하네요. 가끔 보청기 배터리가 꺼지거나 기계로 소리를 듣다 보니 소음과 음악을 제대로 구분을 못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예리는 청각 장애를 가지고 있지만 장애를 이겨내고 뛰어난 댄스 실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강점이라면 사람들이 청각에 문제가 있는지 전혀 모른다고 하네요. 그리고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안무가 예리는 2018년 갬블러크루 비보이 '이규진'과 예능 프로그램 '댄싱 하이'에 출연했고 리아킴 멤버로 활약을 했고 최근에는 '스우파'에서 참가하여 멋진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그밖에 출연했던 프로그램은 킹덤 레전더리 워, 노는 언니, 런웨이 등에 나왔다고 하네요. 그리고 앞으로 목표는 2021년 아시안게임, 2024년 파리올림픽을 위해 최선을 다해서 준비할 생각이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영화,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YGX 댄서 예리의 나이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명 집안 복근  (0) 2021.09.10
노주현 아내 아들  (0) 2021.09.10
안무가 예리 나이 과거얼굴  (0) 2021.09.09
박은영 아나운서 남편  (0) 2021.09.08
복싱 오연지 과거얼굴 연봉  (0) 2021.09.07
신아람 펜싱 과거얼굴  (0) 2021.09.06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