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아람 펜싱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인스타

신아람 펜싱 선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리더의 연애'에 새로운 리더로 나왔습니다. 모델 '문수인'과 데이트를 했고 두 사람은 달달 케미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신아람은 현재 펜싱클럽 CEO로 펜싱클럽에는 회원이 많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신아람 펜싱 선수의 프로필 나이 인스타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펜싱 선수 신아람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신아람, 국적 한국, 1986년 9월 2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4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충청남도 금산군이며 키 168cm, 몸무게 57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명이 있는데요. 대학교 시절 아버지가 돌아가셨다고 하네요. 그리고 학력 사항은 금산동 초등학교, 금산여자 중학교, 금산여자 고등학교, 한국체육대학교이며 종교 불교입니다. 소속 계룡시청으로 경력 사항은 제32회 도쿄올림픽 KBS 펜싱 해설위원, 제18회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게임 대한민국 여자 펜싱 국가대표, 제31회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대한민국 여자 펜싱 국가대표 등이 있습니다.

 

신아람 직업 펜싱선수, 펜싱클럽 CEO로 2004년부터 대한민국 여자 펜싱 국가대표였다고 합니다. 한국의 유명 펜싱 선수로 활약을 했고 지금은 예능 프로그램에서에 나와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음악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서는 가명 '당신의 한 표로 승패가 정해질 수 있습니다 정신 체리고 투표해주세요 판정단들 정신체리라'로 참가하여 좋은 노래 실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이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신아람 펜싱 선수는 과거 중학교 1학년 시절 체육선생님 눈에 뛰어 펜싱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시절에는 뛰어난 펜싱 실력을 보여주며 고등학교 3학년 때 국가대표가 되었다고 하네요. 2005년에는 한국체육대학교에 입학하였고 2006 도하 아시안 게임에서는 단체전 은메달, 개인정 동메달을 획득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후 2012년에는 런던 올림픽 여자 에페 개인전 준결승에서 1초가 흐르지 않아 패배를 당했다고 합니다. 이 경기는 최악의 오심으로 기록된 사건이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신아람은 2012 런던 올림픽 펜싱 에페 단체전에서 한국 여자 선수 최초로 은메달 획득을 했습니다. 꾸준히 활동을 하다가 2019년 은퇴를 하였으며 은퇴 후에는 펜싱 클럽을 열었다고 합니다. 최근 '2020 도쿄올림픽'에서는 KBS 에페 종목 해설위원 활동을 했습니다.

 

신아람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가 없는 것 같네요. 이상형 스타일은 과거 배우 '엄기준'이 이상형이라고 했으나 곧 바뀔 가능성도 있다고 했습니다. 또 반듯한 사람이 좋다고 하네요. 과거 배드민턴 선수 '이용대'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는데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열애설까지도 아니었고 한 방송에서 이용대 선수와 이상형 이야기를 하다가 그렇게 된 것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수상 내역은 제58회 대한민국체육상 맹호장, 2018년 세계펜싱선수권대회 여자 에페 단체전 은메달 등이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신아람 펜싱 선수의 과거얼굴 집안 연봉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