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노주현 프로필 리즈 아내 아들

1오늘의 정보1 2021. 9. 10. 22:30

노주현 프로필 리즈 아내 아들

배우 노주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프로그램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김창숙'과 함께 나와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2'에서 신기림 역을 맡으며 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노주현의 프로필 리즈 아내 아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대단한 과거 리즈 시절 사진부터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노주현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노운영, 국적 한국, 1946년 8월 1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75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마포구이며 키 174cm,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형 노용악, 누나 노숙자, 부인 최성경, 자녀 딸 노승원, 아들 노우석, 사위 강기엽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배재 중학교, 배재 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데뷔 시기는 1968년 TBC 5기 공채 탤런트라고 하네요. 경력 사항은 한세대학교 미디어영상학부 공연영상학과 교수, 경찰청 명예경찰관 경위, 백제예술대학 교수 등이 있으며 소속사, 몸무게 정보는 없습니다.

 

노주현 직업 배우로 연기 경력이 대단하다고 합니다. 과거 1966년 먼저 뮤지컬 배우로 데뷔를 하였고 1968년 동양방송 공채탤런트가 되면서 드라마 데뷔를 하였습니다. 1970년 시절 남자주인공 캐릭터을 자주 맡았으며 그 당시 잘생긴 꽃미남 배우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2000년에는 시트콤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에서 노주현 역을 맡으며 반전 이미지를 보여줬습니다. 코믹인 연기도 잘 소화하면서 또다시 큰 인기를 얻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청춘불패, 꽃미남 브로맨스, 해피투게더, 비타민, 토크쇼 아빠의 청춘 블루진 등에서 재치 있는 입담을 보여줬습니다.

 

노주현은 1977년 3월 지금의 아내 최성경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최성경과 나이차이 8살 차이이며 자녀는 1남 1녀라고 하네요. 1995년에서 1999년까지 배우 활동을 하지 않고 미국에 거주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자녀 교육을 위해서라고 하네요. 이후 배우 활동을 위해 1999년 한국으로 왔고 기러기 아빠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아들에게는 악성 루머가 있다고 하는데요. 강아지 털 때문에 기도가 막혀 사망했다는 괴소문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여자 문제가 복잡해서 미국으로 도망쳤다는 이혼 루머, 사업이 부도나서 도피했다는 루머 등 있다고 하는데 전부다 사실이 아니라고 하네요.

 

노주현은 경기도 안성시에서 카페가 있다고 합니다. 자신의 전원 주택에서 생활도 하고 카페 운영도 한다고 하네요. 안성에 정착하게 된 계기는 드라마 작가 '김수현' 집을 갔다가 지금의 카페 자리를 발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카페를 하나 내서 문화적 접근이 가능한  공간으로 쓰자고 해서 카페를 열게 되었다고 하네요. 노주현 카페에서 가수 미나 엄마 '장무식'과 장무식 남편 '나기수'가 재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결사곡3'에서 유령, 귀신 캐릭터를 맡았다고 하는데요. 시즌3에서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고 하여 너무 기대가 됩니다.

 

노주현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 내 이름은 트로트, 그래 그런거야, 오만과 편견, 압구정 백야, 왕가네 식구들, 모두 다 김치, 감자별 2013QR3, 수상한 삼형제, 조강지처 클럽, 그 여자가 무서워, 똑바로 살아라, 제4공화국, 남편의 여자, 사랑의 굴레, 그대의 초상, 사랑과 야망, 철새, 꽃피는 새울면, 밥상차리는 여자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긴급조치 19호, 미워도 다시 한번 대완결편, 잠복근무, 까불지마, 김관장 대 김관장 대 김관장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로 광고 모델, 화보 등에서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겸 영화배우 노주현의 프로필 정보 리즈 아내 아들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