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용림 프로필 남편 젊은시절 아들

배우 김용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출연하였다고 합니다. 중견배우 김영옥, 김수미와 함께 나와 재치 있는 입담을 보여줬습니다. 상상 초월한 입담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용림의 프로필 정보 나이 남편 아들 집안 과거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젊은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과거 리즈 시절 사진부터 가족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김용림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용림, 국적 한국, 1940년 3월 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81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이며 종교 불교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남편 남일우, 자녀 딸 남수경, 아들 남성진, 며느리 김지영, 손자 남경목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배화여자 고등학교, 고려대학교 미디어대학원이며 경력 사항은 JS연기아카데미 원장, 생명나눔 홍보대사, 하남국제환경박람회조직위원회 홍보위원, 극단 산울림 창단단원, 한국성우협회 명예회원, TBC 탤런트 등이 있다고 하네요. 소속사 매니지먼트 율로 데뷔 시기는 1961년 KBS 4기 공채 성우입니다.

 

김용림 직업 성우 겸 배우로 1961년 KBS 성우극회 4기 공채 성우로 데뷔를 했습니다. 1974년 드라마 '꽃피는 팔도강산'으로 연기자 데뷔를 하였고 지금까지 뛰어난 연기력으로 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년에는 시트콤 '남자 셋 여자 셋'에서 하숙집 주인 역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 당시 '큰바위 얼굴' 등 코믹한 모습으로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이후 드라마 명성황후, 여울목, 인생은 아름다워, 오작교 형제들, 세 번 결혼하는 여자, 최고다 이순신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을 했습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 2'에서 내레이션을 맡았다고 하네요.

 

김용림 남편 남일우도 배우이며 아들 남성진, 며느리 김지영도 배우로 배우 집안이라고 합니다. 남편 남일우도 KBS 3기 성우 출신 배우로 대한민국 최조 성우 부부라고 하네요. 남편 남일우의 간단한 프로필도 알아봤습니다. 본명 남철우, 1938년 5월 2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83살이며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라고 합니다. 키 175cm, 몸무게 70kg, 학력 고려대학교 경영학이라고 하네요. 데뷔 시기는 1958년 KBS 3기 성우로 아내 김용림과는 선후배 사이였다고 합니다. 남일우도 성우 활동을 하다가 배우로 전향을 하였고 1964년 KBS 공채 4기 탤런트로 연기자 데뷔를 했습니다. 대표작은 드라마 야인시대, 아현동 마님, 위험한 사랑, 매화 연가, 지평선 너머 등이 있다고 하네요.

 

김용림의 과거 젊은시절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항상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지금 화보 사진을 봐도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김용림 남일우 부부의 러브스토리도 살펴봤는데요. 남편 남일우와는 사내 커플이었고 남편이 3년 선배였다고 합니다. 남편 남일우가 먼저 사귀자고 했고 주위 동료들의 시선을 피해 손 잡고 데이트를 했다고 하네요. 하루는 데이트를 하고 있는데 건달들이 그림 좋다며 시비를 걸었다고 합니다. 상대는 5명이었는데 남편 남일우는 기죽지 않고 싸워서 김용림을 지켜줬다고 하네요. 그때 남일우는 눈 밑이 찢어졌는데 그 상처는 아직도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 모습을 보고 멋있다기보다는 이 남자와는 결혼하지 말아야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하네요.

 

김용림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 눈이 내리는데, 안녕, 신부일기, 후회합니다. 도련님, 산이 되고 강이 되고, 딸, 종점, 교동마님, 친구야 친구, 당신의 초상, 사랑과 진실, 억새풀, 조선왕조 오백년, 여자의 시간, 마당깊은 집, 미우나 고우나, 세친구, 날마다 행복해, 청춘의 덫, 결혼 7주년, 인어 아가씨, 아줌마, 아내, 안녕 나야,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미녀의 탄생, 왔다 장보리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강철비2 정상회담, 정직한 후보, 흑설, 오세암, 사랑의 낙서, 밤의 찬가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김용림의 과거 젊은시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