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이슈

리지 프로필 근황 과거얼굴 몸매

1오늘의 정보1 2021. 5. 19. 15:26

리지 박수영 프로필 근황 과거얼굴 몸매

리지 박수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음주운전 혐의로 입건되었다고 합니다. 음주 상태로 차를 몰다 앞서가던 택시를 뒤에서 들이받는 추돌사고가 났습니다. 그리고 2020년에는 드라마 '오마이 베이비'에서 최효주 역을 맡았으며 그래서 오늘은 리지 박수영의 프로필 정보 근황 과거얼굴 몸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근황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리지 박수영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박수영, 예명 박수아, 국적 한국, 1992년 7월 3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0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이며 키 169cm, 몸무게 46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강동 초등학교, 해강 중학교, 예문여자 고등학교 전학, 압구정 고등학교,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학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소속사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0년 애프터스쿨 싱글 앨범 3집이라고 하네요.

 

리지 박수영 직업 아이돌 걸그룹 출신 배우로 걸그룹 애프터스쿨, 애프터스쿨 블루, 오렌지캬라멜 멤버였습니다. 과거 걸그룹 활동 시절에는 예명 '리지'로 활동을 했으며 지금은 본명으로 활동한다고 합니다. 과거 어린 시절에는 아나운서 꿈이 있어 학창시절에 방송반 활동과 KBS 한국어능력시험 준비를 했습니다. 이후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에 참가하면서 가수가 되고 싶었다고 하네요. 슈스케 참가 시절 길거리 캐스팅이 되어 연습생 생활과 가수 '손담비' 백업댄서 활동을 했습니다. 2010년 에프터스쿨 신입생으로 데뷔를 하면서 가수 활동을 했고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

리지 박수영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면 볼살이 통통한 학생입니다. 지금은 더욱 성숙해지고 조금 이미지가 달라졌는데요. 2018년 '팔로우미 시즌9' 제작발표회에서 성형 수술을 한지 오래됐는데 아직 성형한 것 같다고 욕을 먹는다고 했고 2016년에는 '화장대를 부탁해2'에 나와 쌍꺼풀 성형 수술을 했다고 고백했습니다. 또 대단한 몸매를 가지고 있는데 다이어트 후 더욱 날씬한 몸매, 탄탄한 각선미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과거 빅뱅 지드래곤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는데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리지 박수영의 근황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인스타그램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이슈였습니다.

 

 

 

레이나 과거 성형

레이나 과거 성형? 레이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쓰백'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출연한 이유는 다시 노래하고 사랑 받고 싶었다고 하네요. 지금도 상큼하고 귀여운 매력으로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