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이슈

박민 프로필 결혼 집안 인스타

1오늘의 정보1 2021. 7. 22. 14:54

축구선수 박민 프로필 결혼 집안 인스타

축구선수 박민의 근황 소식으로는 개그우먼 '오나미'와 열애설 기사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개그우먼 오나미는 예능 프로그램 '골때리는 그녀들'에서 뛰어난 축구 실력을 보여줬고 최근 남자친구가 생겼다고 고백하여 크게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 남자친구가 바로 축구선수 박민이었네요. 그래서 오늘은 축구선수 박민의 집안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사진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축구선수 박민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박민, 국적 한국, 1986년 5월 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5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84cm, 몸무게 68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남대문 중학교, 광운전자공업 고등학교, 대구대학교이며 경력 사항은 부천 FC 1995, FC 안양, 강원 FC, 광주 FC, 경남 FC, 유니버시아드 축구대표, U-17 청소년대표라고 하네요. 데뷔 시기는 2009년 경남 FC 입단이라고 합니다. 군대 정보는 다녀왔습니다.

 

박민 직업 전 축구선수로 포지션 센터백이라고 합니다. 과거 2009년 경남 FC에 입단을 하여 축구선수 활동을 했습니다. 2009 K리그 컵 전북 현대 모터스 경기에서 2골을 넣으며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고 시즌 리그 17경기에 출전하여 활약을 했다고 하네요. 이후 경남 FC에서 주목을 받았고 번외 지명을 받아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2017년에는 군 복무를 마치고 FC 안양으로 복귀를 했고 이후 부천 FC 1995으로 이적했습니다. 현재는 축구선수 은퇴를 하였고 현재 직업은 알려지지 않았네요. 그리고 박민이 축구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초등학교 시절 우상은 마이클 조던이었으나 학교에 축구부가 먼저 생겨 축구에 빠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축구선수 박민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또 큰 키, 긴 팔다리로 비율이 좋은 것 같네요. 아쉽게도 인스타그램 계정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는 개그우먼 오나미입니다. 과거 한 인터부에서 말하기를 여자를 볼때 제일 먼저 보는 것은 느낌이라고 했습니다. 지금의 이상형 스타일은 개그우먼 오나미가 아닐까요? 여친 오나미와 현재 열애 7개월 중이며 평범하고 예쁘게 만난다고 합니다. 개그우먼 오나미는 남자친구 박민에 대한 과도한 관심은 자제한다며 부탁했습니다.

 

 

오나미 인스타 보러가기

 

 

박민 유튜브영상 보러가기

박민 오나미 커플의 나이차이 2살 차이로 연상연하 커플이라고 합니다. 코미디언 오나미는 2008년 데뷔 후 첫 연애라고 하는데요. 남자친구 박민이 원래 오나미 팬이었다고 합니다. 중간에 아는 분을 통해 소개를 받았고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남친 박민이 오나미를 진심으로 좋아해주며 오나미도 남친 박민에 대해 너무 고마운 사람이고 요즘 너무 행복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골때녀'에서도 두 사람은 달달 케미를 볼 수 있습니다. 오나미가 부상 후 병원을 가는 도중 남자친구 박민과 통화를 했고 오나미의 애칭은 자기야였다고 합니다. 박민은 오나미 부상 때문에 걱정스러운 모습이었다고 하네요.

 

축구선수 박민은 과거 초등학교 5학년 시절부터 축구부 생활을 했습니다. 그 당시에도 180cm이 넘는 장신이었고 남대문 중학교 오윤기 코치는 박민 선수에 대해 큰 키에서 나오는 주파력과 철통 수비로 공격을 막아내는 등 뛰어난 골 감각을 가진 선수라고 하였네요. 그리고 그 인터뷰에서 박민 부모님은 칼국수 가게를 운영하는 등 어려운 살림에도 박군 뒷바라지에 힘쓴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고 화보 모델, 광고,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개그맨 오나미 남자친구 축구선수 박민의 집안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이슈였습니다.

 

 

허경환 여동생 결혼

허경환이 KBS2 '해피투게더4'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허경환은 MBN 예능 '최고의 한방' 에도 출연 하는 등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죠. 오늘은 허경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