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이슈

송희준 프로필 나이 집안 키

1오늘의 정보1 2021. 3. 28. 12:21

모델 겸 배우 송희준 나이 집안 키

배우 송희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강아지 파양 의혹 소식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모네'라는 강아지를 입양을 했으나 현재 파양 의혹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논란 후 현재 송희준의 인스타그램은 삭제가 되었다가 사과문을 올렸습니다. 최근 활동은 화보 촬영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송희준의 나이 집안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화보 사진,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송희준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송희준, 국적 한국, 1995년 1월 2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7살이네요. 키 167cm이며 학력 사항은 홍익대학교 서양학과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아버지는 최근 암으로 투병 중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소속사 에이스팩토리로 데뷔 시기는 2018년 영하 '히스테리아'라고 하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종교 천주교입니다. 그밖에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송희준 직업 모델 겸 배우로 2015년 FW 서울패션위크 조은혜쇼로 모델로 먼저 데뷔를 했습니다. 가수 브라더수, 루싸이드토끼, 옴므, 안녕바다, 창모 등 다양한 가수들의 뮤직비디오에 활동했다고 합니다. 이후 2020년 넷플릭스 드라마 '보건교사 안은영'에서 백혜민 옴잡이 역으로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하는데요. 안정적인 연기력과 신선한 마스크로 크게 주목을 받았으며 옴잡이 캐릭터 연기를 재밌게 잘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했다고 합니다. 자신이 있었고 즐겁게 연기를 하고 싶다고 하네요.

 

송희준은 과거 데뷔 초 화보 사진을 보니 몽환적이고 매력적인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눈이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외모를 가졌는데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자신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하고 있으며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평소 일상 모습들과 다양한 사복 패션 스타일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지금까지 열애설이 난 적도 없습니다. 송희준의 실제 성격은 주변을 잘 챙기고 사람을 좋아하는 타입이라고 합니다.

 

송희준은 원래 배우보다는 뛰어난 미술 실력을 가진 미술학도였다고 합니다. 우연히 사진을 찍게 되었고 그게 쌓여서 자신의 포트폴리오가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모델 제의가 들어왔으며 단편영화도 촬영하게 되었습니다. 첫 번째 영화 '히스테리아'가 미장센단편영화제에서 화제가 되었고 그러면서 이경미 감독에게 연락이 왔다고 합니다. 드라마 '보건교사 안은영'에 출연하면서 더욱 연기에 흥미를 느낀 것 같습니다. 그리고 과거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시절에도 끼가 남다른 아이였고 끼는 부모님에게 물려받은 것 같다고 하네요. 또 음악을 좋아해서 밴드 활동도 했다고 합니다.

 

송희준이 출연했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 히스테리아, 이장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보건교사 안은영이라고 합니다. 아직 신인 배우 필모그래피가 많지 않습니다. 2018년 영화 '히스테리아'는 단편영화로 주인공 혜주 역을 맡았으며 2020년 영화 '이장'에서는 조연 윤화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로서 목표는 보는 사람이 푹 빠져서 즐기게 만드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합니다. 아직은 어떤 배우가 되어야 할지 답을 잘 모르겠지만 다만 어떤 배우가 되느냐보다 어떤 사람으로 삶은 살아가느냐가 중요하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겸 모델 송희준의 나이 인스타 집안 인성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