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빅마마 이지영 프로필 나이 남편 인스타

빅마마 이지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해체 후 9년만에 재결합으로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번에 빅마마 멤버 이영현, 신연아, 박민혜와 함께 나와 오랜만에 최고의 호흡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빅마마 이지영의 프로필 정보 나이 인스타 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풋풋한 과거 사진부터 훈훈한 남편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빅마마 이지영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지영, 국적 한국, 1979년 7월 2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3살이네요. 학력 사항은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악과이며 키 165cm,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이승우, 남편, 자녀 아들, 딸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카카오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3년 빅마마 1집 앨범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경력 사항은 서울종합예술학교 실용음악예술학부 보컬과 겸임교수, 그룹 한상원 멤버, 그룹 빅마마 멤버가 있으며 고향, 몸무게 정보는 없습니다.

 

이지영 직업 교수 겸 가수로 4인조 여성 보컬리스트 그룹 빅마마 멤버라고 합니다. 빅마마 멤버 모두 뛰어난 노래 실력을 자랑하고 있는데 이지영은 중저음 목소리, 허스키한 음색이 돋보이네요. 빅마마는 과거 많은 사랑을 받은 그룹으로 히트곡이 많다고 합니다. 지금도 빅마마 노래 체념 등은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2011년에는 솔로 가수 활동을 했으며 드라마 태양은 가득히, 구가의서 등 다양한 드라마 OST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2017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 내안에 고소영있다 녹색어머니회'라는 가명으로 참가하여 대단한 가창력을 보여줘 준우승을 했습니다. 그리고 빅마마 다른 멤버의 근황을 보니 신연아는 호원대학교 학과장이며 이영현은 다이어트에 성공을 했다고 합니다. 민혜는 아이를 출산하여 육아생활을 하고 있었다고 하네요.

 

빅마마 이지영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16년 7월 지금의 남편 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직업은 외국계 기업 회사원이라고 하네요. 남편의 자상하고 성실한 모습에 반해 결혼 결심을 했고 남편의 따뜻한 마음씨를 느꼈고 자상하고 성실한 모습에 반해 결혼 결심을 했다고 합니다. 지금의 남편이라면 평생을 함께해도 괜찮을 것 같았다고 하네요. 자녀는 사랑스러운 딸 1명, 아들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성신여자대학교 실용음악과에서 교수 활동을 하면서 제자들을 양성한다고 합니다. 빅마마 멤버 전원이 모두 교수로 현재 '교수돌'이라 불리고 있습니다. 가수 '김필'이 신연아 제자라고 하네요.

 

빅마마 이지영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앳되고 상큼한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금과 크게 다르지 않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대단한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가졌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사랑스러운 셀카 사진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지영 친동생 '이승우'도 현재 가수로 3인조 남성 그룹 '소울스타' 멤버이며 빅마마 이시영의 남동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간단한 프로필을 살펴봤는데요. 1981년 9월 30일생이며 데뷔 시기는 2005년 소울스타 정규 앨범이라고 합니다.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 놀면 뭐하니 가왕 한 번 해야지 쏭포유 유산슬'이라는 가명으로 참가하여 좋은 노래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빅마마는 2012년 그룹 해체를 하고 2021년 6월 완전체로 재결합을 했습니다. 과거 이지영이 해체에 대해 말을 했는데요. 그 당시 해체 논란은 소속사 문제로 멤버들 사이에 갈등이 생겼고 서로에게 시간이 필요했다고 합니다. 현재 9년만에 재결합을 해서 너무 축하를 많이 받았고 나중에 더 나이가 들어 후회하지 말고 재결합을 하자 싶었다고 하네요. 빅마마 신곡 노래 '하루만 더'는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를 했고 지금도 최상위권이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책, 콘서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빅마마 이지영의 인스타 남편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이영현 프로필 나이 남편 딸

이영현 프로필 나이 남편 딸 가수 이영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결혼 9년 차로 결혼 생활, 육아, 다이어트 등을 이야기한다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