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구재이 프로필 나이 남편 아들

1오늘의 정보1 2021. 6. 27. 21:25

구재이 프로필 나이 남편 아들

배우 구재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스페셜 MC로 나온다고 하는데 결혼 후 첫 예능 출연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최근 자신의 SNS에 골프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구재이의 프로필 정보 나이 남편 아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남편, 아들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구재이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구재이, 국적 한국, 1986년 2월 2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6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70cm,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1명, 남편, 자녀 아들 하태오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예술 고등학교 무용과, 이화여자대학교 무용과이며 데뷔 시기는 2012년 드라마 스페셜 습지상태 보고서라고 하네요. 그밖에 소속사, 몸무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구재이 직업 모델 겸 배우로 모델 활동을 먼저했습니다. 광고 모델로 연예계 데뷔를 했으며 2008년에는 가수 '김건모' 노래 키스 뮤직비디오에 출연하여 얼굴을 알렸다고 합니다. 2012년부터 연기자 활동을 했는데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이화여대 무용과라는 출신이라는 남다른 학력을 자랑했지만 구재이는 배우 구재이로 인정받고 싶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도도해보이는 이미지를 가졌지만 실제 성격은 그렇지 않다고 합니다. 털털하고 애교 넘치는 성격으로 그래서 로맨틱 코미디 등 재밌는 캐릭터를 하고 싶다고 하네요. 2016년 주말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민효주 역을 맡았는데 악역 연기를 하면서 소리 지르는 장면이 가장 연기하가 힘들었다고 합니다.

 

구재이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모습입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대단한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평소 몸매 관리 비법은 매일 아침 스트레칭을 하는 습관을 가지고 있으며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난다고 합니다. 또 한 가지 운동을 하면 나태해질 수 있어 종목을 번갈아 가며 운동을 한다고 하네요. 과거 15살 때부터 꾸준히 무용을 배웠고 지금은 골프, 승마, PT 등을 꾸준히 한다고 합니다. 뛰어난 몸매로 '구은애의 실루엣'이라는 책을 출간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평소 일상 모습과 이국적인 혼혈 같은 셀카 사진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구재이는 2018년 12월 30일 지금의 남편 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분과 나이차이 5살 차이로 남편 직업은 프랑스 대학교 교수라고 하네요. 2020년 12월 29일 사랑스러운 아들 하태오가 태어났고 엄마 구재이를 닮아 대단한 외모를 가졌습니다. 남편과는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 사이가 되었으며 1년간 교제를 하다가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구재이는 결혼 후 프랑스와 한국을 오가며 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남편도 훈훈한 비주얼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웨딩 화보 속 모습을 봐도 피지컬이 좋습니다.

 

구재이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 연애조작단 시라노,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일, 천상여자, 라스트, 오 나의 귀신님, 당신을 주문합니다.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뱀파이어 탐정, 미스트리스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두 유 리멤버 미 3D가 있다고 하네요. 그밖에 예능 프로그램 파자마 프렌즈, 송지효의 뷰티풀 라이프, 탑 디자이너 2013, 유행의 발견, 팔로우미1 등에 나왔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구재이의 남편 아들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