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나상도 프로필 나이 고향 결혼

1오늘의 정보1 2021. 6. 27. 22:48

나상도 프로필 나이 고향 결혼 가족

트로트 가수 나상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가수 이상민, 박군, 개그맨 김준호가 나상도 아빠 남해 집에 와서 모내기와 비대면 콘서트를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나상도는 과거 9살 나이부터 경운기를 운전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트로트 가수 나상도의 프로필 정보 나이 고향 가족 결혼 집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가족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트로트 가수 나상도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성철, 국적 한국, 1985년 12월 1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6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상남도 남해군이며 학력 사항은 남해 중학교, 남해제일 고등학교, 서울종합예술전문학교 실용음악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키 181cm, 몸무게 75kg이며 소속사 제이제이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7년 싱글 앨범 '벌떡 일어나'라고 합니다. 그밖에 경력 사항은 그룹 '성국이와 상도 멤버, 한국사회공헌협회 홍보대사 등이며 수상 내역은 2020년 SBS 트롯신이 떴다2 준우승, MBC 가요베스트 대제전 신인상이 있습니다. 군대 정보는 다녀왔다고 하네요.

 

나상도 직업 트로트 가수 겸 배우로 2020년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트롯씬이 떴다2'에 참가하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합니다.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준우승을 차지하고 활발히 가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과거에는 오랜 무명 시절으로 몇 년간 친척들의 눈을 피해 명정에 고향을 가지 못했고 노래방 가이드 아르바이트를 했다고 하네요. 노래방 가이드 알바란 노래방 기계에 신곡 연습을 하는 기능이 있는데 그걸 누르면 가이드 가수가 노래를 불러준다고 합니다. 나상도 전에는 트로트 가수 '진성'이 했다고 하네요. 노래방 가이드 알바가 노래 연습으로는 최고의 기회였다고 합니다.

 

나상도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비주얼입니다.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눈웃음과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또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나상도의 고향은 남해라고 하는데요. 남해에 가면 마음에 위로가 된다고 합니다. 남해군 '보물섬 방문의 해'를 맞아 남해 홍보대사가 되었습니다. 남해에 아버지가 사시는데 아버지는 농업으로 사회에 큰 공헌도 해서 남해에서 유명하시다고 하네요. 아버지는 현재 이장직을 맡고 계시며 아들 나상도도 남해에서 현수막이 걸리며 유명해졌다고 합니다.

 

나상도는 과거 학교폭력 피해자로 중학교 시절 빵셔틀이었고 이유 없이 맞아본 적도 있다고 합니다. 트로트 가수 데뷔 후 우연히 학폭 가해자와 마주쳤다고 하는데요. 자신은 학폭 시절이 기억이 나는데 가해자 친구는 기억하지 못하고 반갑게 인사를 해서 나상도는 무시했다고 합니다. 그 당시 가해자 친구들은 장난일 수도 있는데 자신은 당하는 입장이라 피해 사실을 말하기가 겁이 났다고 하네요. 또 엄마가 속상해 할까봐 일이 커질까봐 말을 못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중학교 3학년 시절부터 태권도를 배웠는데 그러면서 친구들과 사이가 좋아졌고 태권도를 하면서 체격, 체력이 좋아지니 자신감이 생겨 자신에게 학폭이 전혀 없었다고 하네요.

 

나상도가 출연했던 작품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날아라 메뚜기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밖에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 아침마당, 쇼 오디오자키, 돈 터치미, 더 트롯쇼 등과 음악 프로그램 가요무대, 인기가요, 전국 톱 10 가요쇼, 성인가요콘서트, 가요사랑콘서트, 쑈 TV유량극단, 제9회 환경사랑음악회 등이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신곡 활동, 콘서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트로트 가수 나상도의 가족 결혼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