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애프터스쿨 베카 정아 프로필 근황 나이 남편

애프터스쿨 베카 정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문명특급 컴눈명 스페셜'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애프터스쿨 멤버 가희, 이주연, 레이나와 함께 노래 디바, 뱅 무대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대단한 칼군무와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애프터스쿨 베카 정아의 프로필 정보 근황 나이 남편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정아 남편, 자녀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애프터스쿨 베카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레베카 킴, 국적 미국, 1989년 8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미국 하와이 주 호놀룰루이며 키 168cm, 몸무게 52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하와이 카피올라니 커뮤니티 칼리지 중퇴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플레디스로 데뷔 시기는 2009년 애프터스쿨 싱글 1집 앨범이라고 하네요.

 

애프터스쿨 정아 프로필도 알아봤습니다. 본명 김정아, 국적 한국, 1983년 5월 1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8살이네요. 고향 지역은인천광역시 옹진군 연평면이며 키 166cm, 몸무게 48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편 정창영, 자녀 아들 정주훈, 둘째 딸 임신 중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 상명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여자 고등학교, 경민대학교 뮤지컬 전문학사 중퇴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데뷔 시기는 2009년 애프터스쿨 싱글 1집이라고 하네요.

 

애프터스쿨 베카는 걸그룹 애프터스쿨 멤버였으며 포지션 메인래퍼라고 합니다. 애프터 스쿨 시절에는 파워풀한 랩 실력과 뛰어난 댄스 실력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애프터스쿨 데뷔 전에는 미국에서 가수 '손담비'와 함께 'S-Blush' 그룹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하와이 출신 한국계 미국인으로 하와이에서 18년을 살았고 애프터스물 탈퇴, 졸업 후 미국에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미국 유학을 이유로 탈퇴을 했고 탈퇴 후에는 하와이로 돌아가 디자인 공부를 한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예능 프로그램 '문명특급 애프터스쿨 특집'을 위해 오랜만에 한국에 와서 멋진 무대를 보여줬고 소녀시대 멤버 겸 배우 '최수영'과 만나 셀카 사진을 찍었습니다.

 

애프터스쿨 정아는 걸그룹 애프터스쿨, 애프터스물 레드 멤버였으며 포지션 리더, 메인보컬이었습니다. 2018년부터는 '한정아'라는 예명으로 스타일리스트 활동과 개인 쇼핑몰 운영을 했다고 합니다. 가수 데뷔 전에는 2000년 3인조 걸그룹 'SZ' 활동을 했으며 2005년에는 걸그룹 '키스파이브' 활동을 했습니다. 걸그룹 애프터스쿨 데뷔 전에는 가수 '손담비' 백댄서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2016년 애프터스쿨 탈퇴 후에는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아이돌학교'에서 무대의상을 맡았고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에서는 스타일리스트 활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결혼 유무는 2018년 4월 28일 LG 세이커스 정창영 농구선수와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남편 정창영과 나이차이 5살 차이이며 남편 정창영은 최근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 쏜다'에 출연했습니다.

 

애프터스쿨 베카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입니다. 지금과 이목구비는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지금도 대단한 자기관리로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정아도 대단한 동안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으며 애프터스쿨 멤버 모두 완벽한 몸매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애프터스쿨 베카 정아의 근황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