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미도 프로필 나이 남편 자녀 인스타 키

뮤지컬 배우 전미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에서 채송화 역을 맡았습니다. 드라마에서 음치 캐릭터로 나오는데 실제로는 뛰어난 노래 실력을 가졌다고 하네요. 그리고 극 중 배우 조정석, 정경호, 유연석, 김대명 등과 좋은 케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전미도의 프로필 정보 나이 남편 직업 자녀 키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결혼식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뮤지컬 배우 전미도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전미도, 국적 한국, 1982년 8월 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9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이며 학력 사항은 명지전문대학 공연예술학부 연극영상전공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편이 있습니다. 그리고 종교 개신교이며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소속사 비스터스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6년 뮤지컬 '미스터 마우스'라고 하네요. 그밖에 수상 내역은 제1회 대한민국 연극대상 여자신인연기상, 제9회 더 뮤지컬 어워즈 여우주연상, 제6회 예그린 뮤지컬어워드 여자신인상, 제18회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여자신인배우상, 제5회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베스트 연기상 등을 수상했습니다.

 

전미도 직업 탤런트, 뮤지컬 배우로 뮤지컬 계에서 활약을 했습니다. 과거 뮤지컬 사춘기, 연극 신의 아그네스 등으로 크게 주목을 받았고 2009년 뮤지컬 '영웅'에서 중국인 소녀 링링 역을 맡으면서 큰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2012년에는 뮤지컬 '닥터 지바고'에서 첫 주연을 맡아 뛰어난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전미도는 연극과 뮤지컬 모두 '관객이 뽑은 올해의 배우'로 선정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믿고 보는 배우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2020년에는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으며 예능 프로그램 '슬기로운 캠핑생활'에서 재치있는 모습을 화제가 되었습니다.

 

전미도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닝 풋풋하고 청순한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너무 똑같아서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청순산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대단한 동안 외모를 가졌는데 한때는 어려보이는 얼굴이 고민된 적도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전미도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13년 4월 13일 지금의 남편 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직업은 회사원이며 소개팅으로 만나 6개월 열애 끝에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남편이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보면서 질투 안 하고 응원해준다고 하네요. 하지만 '슬기로운 의사생활2'부터 스킨십이 나오게 되면 그건 걱정이라고 합니다. 남편과 자녀 계획, 나이차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배우 '조승우'가 가장 존경하고 닮은 싶은 배우이자 연기 멘토를 '전미도'라고 했습니다. 두 사람은 뮤지컬 '닥터 지바고'에서 호흡을 맞췄고 전미도는 조승우와 처음 공연을 해서 눈물을 흘렸다고 하네요. 원래 조승우와 뮤지컬 한 번 해보고 싶었다고 합니다. 이후에도 뮤지컬 스위니 토드, 맨오브 라만차 등에 함께 나왔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실제 본인이라는 이익준, 김준한 중 누구를 택하겠냐라는 질문에 전미도는 진지한 사람보다는 재밌는 사람을 좋아해서 조정석을 택한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애 딸린 이혼남이라 고민이 되지만 그래도 진짜로 좋아한다면 문제 될 게 없다고 하네요.

 

전미도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변신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 마더, 슬기로운 의사생활, 서른아홉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뮤지컬 화이트 프로포즈, 사춘기, 영웅, 김종욱 찾기, 화려한 휴가, 왕세자 실종사건, 닥터지바고, 번지점프를 하다, 해를 품은 달, 베르테르, 원스, 맨 오브 라만차, 어쩌면 해피엔딩, 스위니 토드, 빠리빵집, 일 테노레, 연극 라이어, 디 오써, 갈매기, 로미오와 줄리엣, 썸걸즈, 흑흑흑 희희희, 비, 오슬로, 후회화성 등에 나왔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뮤지컬 배우 전미도의 남편 직업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인스타그램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조승우 프로필 나이 연인 친누나

조승우 프로필 나이 연인 친누나 배우 조승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개그맨 '조세호' 때문에 출연 결심을 했다고 하는데 너무 기대가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