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세완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 필모그래피

배우 박세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에서 세완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는 배우 신현승, 최영재, 민니, 한현민, 테리스 브라운, 카슨, 요아킴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또다시 큰 주목을 받을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세완의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실까요?

 

먼저 배우 박세완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박세완, 국적 한국, 1994년 9월 2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8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이며 키 167cm, 몸무게 53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박세호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가야여자 중학교, 가야 고등학교,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4년 'KBS 드라마 스페셜 빨간 선생님'이라고 하네요.

 

박세완 직업 배우로 다양한 드라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2018년 주말 드라마 '같이 살래요'에서 연다연 역으로 제대로 얼굴을 알렸고 2018년에는 드라마 '땐뽀걸즈'에서 김시은 역으로 첫 주연을 맡았다고 하네요. 다양한 캐릭터를 잘 소화하여 꾸준히 작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항상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며 2013년 부산연극제 10분 연극제 우수상, 2018년 KBS 연기대상 여자 신인상, 2019년 MBC 연기대상 일일/주말드라마 부문 여자 우수연기상 수상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고등학교 3학년 시절 연극영화과에 진학하고 싶어하자 부모님 반대가 심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막상 대학교에 붙고 나니 좋아하시고 지금도 엄청 좋아하신다고 합니다.

 

박세완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비교를 해도 너무 그대로입니다. 항상 아름답고 사랑스러운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또 대단한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는데요. 그래서 고등학생 캐릭터를 많이 맡았다고 하네요. 고등학생 연기를 한 작품은 영화 언니, 드라마 조선생존기, 땐뽀걸즈, 빨간 선생님, 학교2017 등이라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셀카 사진과 날씬한 몸매, 탄탄한 각선미가 돋보입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재밌고 착한 사람이라고 하네요.

 

 

박세완 인스타 보러가기

 

 

박세완 애교모습 보러가기

박세완은 과거 고등학교 시절 별로 큰 꿈이 없었다고 합니다. 그러다 예체능을 해 보자는 마음이 있었고 그때 TV를 많이 봤다고 하네요. 과만 연기 쪽으로 가 보자는 생각으로 연기학원을 갔는데 연기 학원을 다니면서 너무 재미가 있었다고 합니다. 이후 대학에서 공연을 올리고 선배님들 작품 스태프도 하면서 꾸준히 연기자 꿈을 키웠다고 하네요. 그러나 오디션에 많이 떨어졌으며 드라마 '학교2017' 오디션을 볼 때 끝까지 해본다는 심정으로 2차 오디션 날 먹으면서 하는 대사를 하기 위해 실제로 컵라면을 가져와 연기를 했다고 합니다. 오디션 당시 돌아이라고 좋아했고 캐스팅이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화이브라더스 입사 후 배우 김윤석, 유해진이 큰 힘이 되었다고 합니다. 김윤석 선배님과 유해진 선배님이 조언도 많이 해주시고 장난도 많이 치신다고 하네요.

 

박세완 작품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두 번은 없다, 조선생존기, 같이 살래요, 로봇이 아니야, 학교2017, 자체발광 오피스, 도깨비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 집, 쐐기풀, 복숭아, 네모빛, 먹는다, 천생연분, 꿈틀꿈틀, 구토, 그날 하루, 전교 1등, 팡뜨, 오목소녀, 언니, 인생은 아름다워, 도굴, 6/45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번 작품 시트콤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에서는 경영학과 3학년이며 국제 기숙사 조교 세완 역이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박세완의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정소민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정소민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정소민은 공개를 앞두고 있는 tvN 드라마 '환혼'에서 '무덕이'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정소민은 지난해에도 '월간 집'과 '간 떨어지는 동거'를 통해 좋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