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지훈 프로필 복근 키 과거얼굴 도슨트

가수 겸 배우 박지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멀리서 불어오는 봄'에 여준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는 배우 강민아, 배인혁, 권은빈, 신수현, 이우제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리고 극 중 여준 형 여준완 역을 배우 '나인우'가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박지훈의 프로필 정보 나이 도슨트 복근 과거 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아역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박지훈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박지훈, 국적 한국, 1999년 5월 2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2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상남도 마산시이며 키 173cm, 몸무게 61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동교 초등학교, 국립전통예술중학교 음악연극과, 서울공연예술 고등학교 방송연예과, 중앙대학교 공연영상창작합부 연극 전공이며 소속사 마루기획이라고 하네요.

 

박지훈 직업 배우 겸 가수로 아이돌 그룹 '워너원' 멤버입니다. 포지션 서브보컬, 서브래퍼, 리드댄서라고 하네요. 과거 7살 나이부터 드라마, 광고, 영화, 뮤지컬 등에서 아역 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2006년에는 드라마 '주몽'에서 소금장수 아들 역을 맡았으며 2007년에는 드라마 '왕과 나'에서 어린 내시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이후 2008년 '스타 골든벨'에서 장연란 가짜 조카로 나왔고 2011년에는 어린이 프로그램 '막이래쇼 시즌1'에 나왔습니다. 그리고 2017년에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듀2'에 참가하여 압도적인 인기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박지훈은 많은 연습생들 사이에서 댄스보다는 표정으로 승부를 보자는 생각에 살아남고 싶어 윙크를 계속 했다고 합니다.

 

박지훈은 프듀101 시즌2 출연 당시 연습생이 생각하는 비주얼 센터에서 1위를 했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봐도 대단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으며 지금과 이목구비가 똑같네요.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특히 눈이 보물인데 오른쪽 눈은 겉쌍꺼풀, 왼쪽 눈은 속쌍꺼풀이라고 하네요. 트레이드 마크는 윙크로 꾸준히 연습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윙크 장인, 윙크의 달인, 윙크남 등 별명이 생겼다고 하네요. 그리고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훈훈한 남친짤 셀카 사진과 일상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또 첫번째 단독 팬미팅에서 근육질 복근 몸매를 공개하여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박지훈은 '내 마음 속에 저장'이라는 유행어를 만들었습니다. 다양한 방송에서 아이돌, 개그맨 등 많은 연예인들이 따라했고 예능 프로그램 자막에도 사용이 되었다고 하네요. 평소 애교도 많아 워너원에서 애교를 맡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실제 성격은 상남자다운 성격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키작고 귀여운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영화, 화보 모델, 콘서트, 신곡 활동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겸 가수 박지훈의 복근 과거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레이디 제인 프로필 나이 리즈 집

레이디 제인 프로필 나이 리즈 집 레이디 제인이 넷플릭스 드라마 '블랙의 신부'를 통해 연기자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레이디 제인은 '블랙의 신부'에서 '백재희'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네요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