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이블랙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아내 가족

안무가 제이블랙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신박한 정리'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아내 마리와 함께 나오며 이번에 집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안무가 제이블랙의 프로필 아내 부인 나이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어린 시절 얼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안무가 제이블랙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조진수, 국적 한국, 1982년 11월 2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8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기도 성남시이며 키 174cm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여동생, 부인 마리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한구체육대학교 스포츠청소년지도학과이며 소속사 드레드얼라이언스라고 하네요. 경력 사항은 그룹 핑키칙스 멤버, 한국예술원 실용무용예술학부 외래교수이며 수상 내역은 한류 힙합문화대상 인기상이 있습니다. 그밖에 혈액형, 몸무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제이블랙 직업 스트릿댄서로 다른 이름은 '제이핑크'라고 합니다. 댄스 전문 레이블에 소속되어 있으며 이사로 재직하고 있습니다. 예명이 제이블랙, 제이핑크 2개라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두가지 댄스 정체성을 나타내고 있으며 제이블랙은 미친사람을 표현하는 힙합, 제이핑크는 힐댄스, 걸리쉬댄스를 추는 여장댄서라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29살 나이 때 '4 DA NEXT LEVEL Vol.2' 인터네셔널 배틀에서 우승을 하면서 제대로 이름을 알렸으며 2015년 서바이벌 프로그램 '댄싱나인 시즌3'에 출연하여 멋진 댄스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2016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마이리틀텔레비전'에 나와 최종 4위를 하면서 크게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이후 자기야 백년손님, 나 혼자 산다, 런닝맨, 비디오스타, 집사부일체, 복면가왕 등에 나왔습니다.

 

제이블랙은 혼혈 같은 이목구비를 가졌으나 혼혈 아닌 한국인이라고 합니다.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봐도 이국적인 외모가 돋보이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면 매력적인 동안 얼굴, 멋진 복근, 근육질 몸매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을 한 기혼으로 부인 마리도 댄서라고 하네요. 부인 마리와 나이차이 6살 차이이며 자녀는 없다고 합니다.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두 사람은 아이를 가져야 한다는 생각은 계속하는데 임신을 하면 마리가 춤을 못 추게 되니 얼마나 우울할지를 아닌까 제이블랙은 강요하고 싶지 않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댄스컬 공연에서 처음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제이블랙 인스타 보러가기

 

 

제이블랙 유튜브채널 바로가기

제이블랙 마리 부부의 러브스토리를 더 알아보겠습니다. 과거 마리가 댄스 뮤지컬을 준비하던 중에 무릎에 물이 찼고 울면서 뮤지컬을 못 하겠다고 이야기하고 나가는 상황이었다고 하네요. 그 상황을 제이블랙이 그걸 봤고 이후 고기도 사 주고 영화도 봤다고 합니다. 제이블랙은 부인 마리를 처음 봤을 때는 전혀 관심이 없었으나 우는 모습이 너무 아이 같았고 반전 매력에 넘어갔다고 하네요. 제이블랙 부인 마리 프로필도 살펴봤습니다. 본명 함예림, 국적 한국, 1988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이며 학력 사항은 강남대학교라고 합니다. 데뷔 시기는 2020년 싱글 앨범이라고 하네요. 경력 사항은 한국예술원 실용무용예술학부 교수라고 합니다.

 

제이블랙과 부인 마리는 이국적인 외모 때문에 외국인 부부로 오해를 받는다고 합니다. 한국분이시냐는 질문에 제이블랙은 미국은 가본 적이 없고 아빠는 인천, 엄마는 부천이 고향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수입에 대해 부인 마리보다는 제이블랙이 더 많이 벌고 되게 못 벌 때에 비해서 한 100배 정도 수입이 올랐다고 합니다. 수입이 안무가 중에서는 상위 1%, 2% 정도 된다고 하네요. 그러나 과거에는 댄스를 시작하고 4년 정도 수입이 없었고 많은 때는 3만원 정도였다고 합니다.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안무가 제이블랙의 나이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모니카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남자친구

댄서 모니카 프로필 과거얼굴 남자친구 댄서 모니카가 예능 프로그램 '금쪽 상담소'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자신에게 번아웃이 온 것 같다며 한 번 자면 48시간을 잔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댄스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