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가수 박상민 프로필 아내 딸

1오늘의 정보1 2021. 6. 2. 21:45

가수 박상민 프로필 아내 딸

가수 박상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이번 주 방송되는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고음의 신 특집 2탄으로 가수 김정민, 홍경민, 김현정, 이혁, 고유진과 멋진 무대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박상민의 프로필 정보 나이 리즈 근황 아내 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아내, 딸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박상민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박상민, 국적 한국, 1964년 5월 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8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기도 평택시이며 키 172cm, 몸무게 70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인 김정미, 자녀 첫째 딸 박가경, 둘째 딸 박소윤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평택중앙 초등학교, 한광 중학교, 한광 고등학교, 홍익대학교 요업공학과이며 종교 불교입니다. 소속사 팍스뮤직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3년 1집 앨범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경력 사항은 제10대 서울시의회 홍보대사, 보성군 홍보대사, 평택시 홍보대사, 충북 보은군 홍보대사, 경기도 양평군 홍보대사, 사랑의 열매 홍보대사, 옥천군 홍보대사, 제13회 보령머드축제 홍보대사, 재단법인 기쁨 나눔 홍보대사 등이 있습니다.

 

박상민 직업 가수로 명품 허스키 보이스 가수로 알려져있습니다. 원래 어린 시절 목소리는 미성이었으나 연습에 의해서 특유의 허스키 목소리를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지금도 대단한 목 관리로 항상 똑같은 음색과 창법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히트곡은 하나의 사랑, 멀어져 간 사람아, 무리야 잘 있거라, 무기라도 됐으면, 해바라기, 눈물잔, 중년, 서른이면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7년 2월에는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 '가왕이 잰가?'로 참가하여 좋은 무대를 보여줬으며 2021년 3월에는 '가왕님 공연 문 닫습니다 지금부턴 내 공연 시대 음악회'라는 가명으로 재도전하여 준우승을 했습니다. 

 

박상민은 2010년 3월 7일 지금의 아내 김정미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자녀는 사랑스러운 딸 2명이 있는데요. 딸 모두 예능 프로 '스타쥬니어쇼 붕어빵'에 나와 넘치는 끼를 보여줬으며 아빠 박상민을 닮아 음악적 재능을 가졌다고 합니다. 자매는 예능 프로그램 '영재 발굴단'과 서바이벌 프로그램 'K팝 스타 시즌5'에 출연했습니다. 박가경은 케이팝스타에서 합격버튼을 받았고 박소윤은 '위키드'에 나와 윤예담과 사랑스러운 무대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현재 큰 딸은 고등학교 3학년이며 작은 딸은 고등학교 1학년이라고 하네요. 큰 딸은 음악 고등학교를 다니고 작은 딸은 가수가 꿈이라서 노래 연습을 한다고 합니다. 박상민은 딸이 실력이 없으면 절대 가수 안 시킬 것이라고 하네요.

 

박상민은 과거 지인으로부터 수십억 원 규모의 사기를 당해 큰 빚을 졌다고 합니다. 솔직히 돈을 많이 버는 가수였지만 사기도 많이 당했다고 하네요. 그래도 파산신청을 하지 않고 꾸준히 빚을 갚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당시 이미 두 딸의 아빠라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결혼식을 뒤늦게 한 이유는 그동안 안 좋은 일이 너무 많아서 아내와 두 딸이 있다는 것을 비밀에 부칠 수밖에 없었다고 하네요. 결혼을 하려고 했지만 양가 어른의 건강이 모두 안 좋았고 가짜 박상민 사건, 부동산 사기 등으로 결혼식은 엄두도 못 냈다고 합니다. 아내 김정미와는 나이차이 8살 차이이며 각방을 쓴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지방 공연을 갔다가 새벽에 집에 오는 일이 많아 아내 잠자리를 편하게 해 주기 위해서라고 합니다.

 

박상민은 기부왕으로 평소 기부나 자선 콘서트에 관심이 많아 기부를 많이 했다고 합니다. 기부 총 액수는 40억 원이라고 밝혔다고 하네요. 그밖에 소아질병 후원단체, 사회약자 후원 관련 단체에 무료 공연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수상 내역을 살펴봤습니다. 2004년 SBS 가요대전 본상, 2004년 제19회 골든디스크상 PAVV 인기가수상, 2007년 제2회 한국 모델상 인기가수상, 2010년 제6회 대한민국 지식경영대상 문화예술부문 대상 수상이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신곡 활동, 콘서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박상민의 아내 딸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