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천뚱 임정수 프로필 직업 부인 아내 인스타

유튜버 천뚱 임정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유튜브 채널 '천뚱1000ddooug'을 개설했다고 합니다. 연예인 홍현희 제이쓴 부부와 함께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대단한 먹방으로 이번에 유튜버 활동도 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유튜버 천뚱 임정수의 직업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아름다운 아내, 사랑스러운 딸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천뚱 임정수는 개그우먼 홍현희 시매부이며 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 매형이라고 합니다. 예능 프로그램 '전참시'에 나와 대단한 먹방을 보여주며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름보다 별명 '천뚱'으로 불리고 있는데 별명 천뚱 뜻은 '천안뚱땡이' 준말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홍현희 제이쓴 부부의 유튜브 채널 '홍쓴TV'에도 자주 나와 먹방을 보여줬습니다. 지금까지 보여준 먹방으로는 짜파케티 4개, 컵라면 4개, 삶은 계란 10개, 요쿠르트 10개를 한 잔에 부어 원샷, 콜라 원샷, 과메기, 귤 먹방 등이 있으며 핀셋을 이용한 먹스킬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합니다. 천뚱이 항상 사용하는 요리핀셋은 판매량이 많아 졌다고 하네요.

 

그럼 유튜버 천뚱 프로필도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임정수, 국적 한국, 고향 충남 서천,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 36살이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부인, 자녀 딸 임채민이 있습니다. 그리고 천뚱은 무직이라는 말이 있는데 실제 직업은 회사원으로 사무직 회사, 직책은 차장이며 몸무게 112kg이라고 합니다. 과거에는 유도 선수, 운동 선수 활동을 했습니다. 그밖에 학력, 키,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천뚱 임정수의 과거 어렸을 때 사진을 보니 똘망 똘망이 눈빛이 훈훈하네요.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으며 천뚱 아버지는 천뚱이 과거 잘생겼다고 했습니다. 천뚱의 과거 사진을 공개했는데 지금보다는 통통한 몸매입니다. 지금은 딸 육아를 하면서 살이 빠졌다고 하네요. 천뚱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면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랑스러운 딸 재민의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딸 채민은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이 돋보이는데 천뚱도 딸바보 아빠라고 합니다. 그리고 아내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천뚱 가족은 천안 한 아파트에 산다고 하네요.

 

개그우먼 홍현희가 예능 '전참시'에서 천뚱을 시매부라고 부르는데요. 그래서 시매부 뜻도 궁금해서 알아봤습니다. 시매두 뜻은 남편 여자 형제의 남편을 뜻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천뚱 운동 집안으로 여동생은 국가대표 유도선수였으며 아버지는 젊은 시절 지역 씨름 대표 씨름선수였다고 하네요. 제이쓴은 부인의 남동생이지만 나이는 동갑이고 친구의 친구 사이여서 안 칠할 수가 없다고 합니다. 천뚱은 자신이 나이가 많았으면 편했을 거라며 동갑이라서 어렵다기보다 조심스러운 사이라고 했습니다. 처남 제이쓴은 1986년 12월 2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4살이며 학력 사항은 천안공업 고등학교이라고 하네요.

 

천뚱 임정수는 2021년 5월 29일 개인 유튜브 채널 '천뚱1000ddooug'을 오픈했습니다. 첫 영상은 짜장라면 4개를 먹방했다고 하네요. 이번에도 깔끔한 먹방을 보여줬으며 이번 영상은 1만 4000뷰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현재 콘텐츠는 먹방이며 2021년 5월 30일 기준 구독자 수 7.88천명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본 직업은 회사원으로 천안에서 16년째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광고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유튜버 천뚱 임정수의 집안 직장 직업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제이쓴 홍현희 나이 얼굴 성형

개그우먼 홍현희와 셀프 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이 결혼식을 한다고 하여 많은 화제를 모았습니다. 결혼식 날짜는 2018년 10월 21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하며 비공개 결혼식이라고 해요.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