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슨 프로필 나이 몸매 국적 가족 인스타

배우 카슨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에서 '카슨' 역을 맡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카슨의 프로필 나이 가족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카슨의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사랑스러운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카슨 엘렌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카슨 앨렌(Carson Allen), 국적 미국, 1995년 3월 18일생으로 올해 나이 27살 이네요. 고향 지역은 미국 플로리다 주 출생이고 키 173cm, 발사이즈 245mm 라고 합니다. 학력사항 서울미국인학교 중등부 - 서울미국인학교 고등부 - 연세대학교 정치외교학과 이며 직업은 모델 겸 배우 에요. 데뷔는 2016년 tvN 드라마 'THE K2'로 데뷔하였으며 몸무게나 가족 사항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은 상태입니다.

 

카슨은 한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미국인 배우입니다. 카슨의 아버지는 미국 공군 소속의 직업군인이었다고 합니다. 미국 플로리다주에서 태어나고 오리건주에서 살다가 6살때 아버지가 주일미군으로 파견되어 일본 오키나와에서 약 5년 반 거주하고 미국 플로리다에서 약 1년반 거주한 후, 주한미군으로 전근하게 되어 2007년 중학교 1학년때부터 한국에서 쭉 자랐다고 하는데 서울 용산 미군부대 안에 있는 군인 사택에서 거주했다고 합니다.

 

카슨은 한국에서 중학교, 고등학교 모두 서울미국인학교(국제학교)를 졸업했고 2013년 가족과 함께 미국으로 돌아갔다고 하네요. 그러나 오랜 해외 생활로 인해서 미국 생활에 적응하지 못했고 대학을 한학기만 다니고 혼자 한국으로 돌아와서 배우의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카슨은 어려서부터 일본 오키나와에 이어 한국에 살다보니 미국이 낯설고 싫었다고 하네요. 부모님은 '미국에 가보지 않고 단정짓지 말라'고 하셔서 따라갔지만 너무 답답했고 우울감도 느껴 체중이 10kg 넘게 찌기도 했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배우'라는 꿈에 대한 갈망이 컸다고 하는군요.

 

카슨은 진짜 어렸을 때부터, 거의 아기때 부터 배우가 꿈이었다고 합니다. 아기 때에도 선글라스를 끼고 엄마앞에서 '나는 완전 스타다' 이런식으로 촬영도 해달라고 했다고 하네요. 중학생 시절에도 연극 동아리에 들었으며 배우로 활동하기 위해 2016년부터 연기 학원을 다니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연기 배역의 폭을 넓히기 위해 승마와 수영, 스턴트 액션 등 여러가지를 배웠다고 하는군요. 카슨은 한국에서 배우를 하려고 한 이유에 대해 미국에서 배우를 하려면 LA에 가야하고 한국에서는 오디션을 잡아주는 매니저가 있지만 그곳에는 아는 사람이 전혀 없었고 또 한국어 연기 가능이라는 재능도 미국에서는 살릴 수 없었기 때문에 한국에서 자리를 잡게 되었다고 합니다.

 

카슨은 그렇게 드라마 'THE K2'에서 '라니아'역으로 배우 데뷔를 하게 되었으며 이후로도 '트랩', '봄이 오나 봄', '보이스3'에 출연했으며 '동백꽃 필 무렵'에서는 '헬레나'역으로 출연하였습니다. 영화에도 출연을 했는데 독립영화 '마트료시카'이후 '보스턴 1947', '비상선언' ,'챔피언 - 아나운서 목소리'로 출연을 했다고 하네요. 점점 인지도를 올려가고 있는 카슨 엘렌, 이번 넷플릭스 드라마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로 더욱 좋은 배우로 성장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배우 카슨의 프로필 나이 국적 고향 가족 출연작 학교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박세완 프로필 몸매 과거얼굴

배우 박세완 프로필 몸매 과거얼굴 배우 박세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에서 세완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는 배우 신현승, 최영재, 민니,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