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스롱 피아비 프로필 수입 남편

1오늘의 정보1 2021. 5. 28. 12:02

스롱 피아비 프로필 수입 남편

당구선수 스롱 피아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한국에 반하다 국제부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캄포디아 당구 영웅으로 당구 국내 랭킹 1위, 세계 랭킹 2위라고 하는데요. 대단한 당구 실력을 가졌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당구선수 스롱 피아비의 수입 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남편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당구선수 스롱피아비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스롱 피아비, 국적 캄보디아, 1990년 9월 1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1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캄퐁참이며 키 167cm, 몸무게 62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남편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라코스포츠에이전시, 소속팀 블루원리조트로 데뷔 시기는 2016년 프로 데뷔라고 하네요. 그밖에 혈액형, 학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수상 내역은 코리아 당구 그랑프리 여자 3쿠션 개인전 준우승, 제8회 국토정중배 전국당구대회 여자 3쿠션 2위, 여성가정부장관 가족정책유공표창, MBN 여성스포츠대상 특별상, 철원오대쌀배 3쿠션 전국당구대회 우승 등이 있습니다.

 

스롱 피아비 직업 배우 겸 프로 당구선수로 현재 한국에 살고 있습니다. 과거 학창시절 꿈은 의사였지만 가난한 가정형편 때문에 7학교 시절에 학교를 중퇴했다고 하네요. 학교 중퇴 후 아버지 감자 농사를 도우며 살았다고 합니다. 이후 지인 소개로 지금의 남편 김만식을 만나게 되었고 2010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결혼 후 한국 충청북도 청주시에 오게 되어 남편 김만식과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남편 김만식과 나이차이 28살 차이이며 남편 직업은 원래 인쇄업자였지만 2020년부터 인쇄업을 그만두고 당구장을 열었고 아내 매니저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밖에 프로그램 인간극장, 노는 언니 등에 나왔습니다.

 

스롱 피아비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입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당구 계에서는 당구여신, 당구여왕으로 불린다고 하네요. 그리고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남편이 아이를 원하지 않아 자녀는 없다고 합니다. 한국 사람과 결혼을 하여 한국 귀화를 할 수 있는데 취득하지 않는 이유는 캄보디아 국적을 가지고 있어야 세계 대회에서 우승하면 캄보디아에 금메달을 안겨 주고 싶어서라고 하네요. 캄보디아 반응에 대해서는 스룽 피아비는 인기 스타로 캄보디아 정부에서 당구연맹을 창립해줬다고 합니다.

 

스롱 피아비가 당구 선수가 된 계기는 2011년 남편을 따라 당구장에 가게 되었고 그때 처음으로 큐를 잡았다고 합니다. 처음이지만 당구 실력이 좋아 본격적으로 당구를 하게 되었으며 하루에 12시간씩 당구 연습을 했다고 하네요. 뛰어난 당구 실력으로 2014년부터 전국 아마추어 대회를 참가하여 우승을 하게 되었습니다. 2017년부터는 정식 선수 등록을 하였고 전국 대회에서 우승을 했다고 합니다. 2017년 6월 국내 당구선수 1위에 올랐으며 세계선수권, 아시아선수권에서 우승하면서 세계랭킹 3위가 되었습니다. 또 2021년 2월 PBA로 이적하였고 2021년 5월에는 PBA 팀 리그 드래프트에서 1순위로 블루원리조트에 지명이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수입에 대해서는 당구 상금이 많지 않지만 대신 후원을 많이 받는다고 합니다.

 

 

스롱피아비 인스타 보러가기

 

 

스롱 피아비 유튜브채널 바로가기

스롱 피아비는 남편과 결혼한 지 10년차로 남편이 평소 세상 친철하고 다정하지만 당구를 치면 남편이 세상에서 제일 무섭다고 합니다. 남편이 평소 집안일을 다 해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유튜브 채널 '피아비큐'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콘텐츠는 당구 대결, 댄스, 당구 대회, 일상 브이로그 등이며 2021년 5월 28일 기준 구독자 수 6.58만명이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당구선수 스롱 피아비의 과거 수입 남편 집안 연봉 이혼 등 다양한 정보와 인스타그램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야노시호 프로필 몸매 과거얼굴

야노시호 프로필 몸매 과거얼굴 야노시호의 근황 소식은 현재 딸 추사랑과 하와이에서 생활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최근 야노시호의 남편 추성훈이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면서 함께 화제가 되고

dkqenfwkqk.tistory.com

 

정소민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정소민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정소민은 공개를 앞두고 있는 tvN 드라마 '환혼'에서 '무덕이'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정소민은 지난해에도 '월간 집'과 '간 떨어지는 동거'를 통해 좋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