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은영 프로필 나이 집안 남편 키

오은영 박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프로그램 '대화의 희열3'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한국의 국민 육아 멘토로 육아의 신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에서는 육아 멘토로 활약하면서 대단한 능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오은영 박사의 남편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사랑스러운 어린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사랑스러운 과거 리즈 시절 사진부터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오은영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오은영, 1965년 9월 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6살이며 학력은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의학과, 연세대학교 대학원 정신의학, 고려대학교 대학원 정신의학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빠, 엄마, 남편, 아들 1명이 있습니다. 오은영 남편 직업도 의사로 피부과 전문의라고 합니다. 그리고 서울특별시가 고향이며 종교 개신교라고 하네요. 소속은 오은영의원 소아청소년클리닉 원장, 오은영 아카데미 원장, 현재 유튜브 채널 오은영의 버킷리스트, 오은영TV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은영은 소아청소년 정신과 전문의 의사, 아동 전문가입니다. 대단한 인기로 사우나 등 다양한 한 곳에서 육아 고민 상담을 한다고 하네요. 육아 대통령 오은영도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육아 상담을 해준다고 합니다. 과거 2005년부터 2016년까지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프로그램에 출연했습니다. 11년간 496명 아이들을 구조했고 부모님들에게 희망을 주었다고 하네요. 오은영은 도움을 받기 위해 출연한 부모를 보면 희생으로 우리가 자신을 돌보고 배울 수 있고 참 감사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2008년 오은영에게 위기가 있었다고 고백을 했습니다. 그 당시 건강검진을 받았는데 담낭에 악성 종양이 있었다고 합니다. 6개월 시한부 선고를 받았지만 수술 직후 담낭을 제거하고 대장도 암이 아니어서 살 수 있었다고 하네요.

 

오은영도 과거 어린 시절에는 말대꾸를 하고 편식을 했다고 합니다. 그 당시 부모님이 해준 말 한마디로 지금의 오은영을 있게 했다고 하네요. 부모님께 육아 DNA를 물려받은 것 같습니다. 오은영이 생각하는 육아 교수는 32주에 태어난 미숙아인 자신을 지극정성으로 키워준 자신의 어머니라고 했습니다. 지금은 건강하지만 과거 미숙아, 1900g로 태어났고 기질도 까다로웠다고 합니다. 편식도 심했으며 말끝마다 '왜요'를 달고 살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어린 시절 오은영은 귀하다 귀한 막내딸이었는데 어머니가 이발소에 가서 항상 숏컷으로 머리를 해줬다고 하네요. 그래서 밖에 나가면 오은영을 남자 아이로 오해를 받았다고 합니다.

 

오은영은 지금의 남편 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과는 의과대학 동기였고 의대 시절부터 9년 연애를 했다고 하네요. 부부싸움을 하면 오은영이 늘 이기는 편이며 남편이 자신과 살면서 힘들었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자녀는 아들 1명이 있는데 현재 아들은 다 커서 키 180cm, 몸무게 120kg라고 하는데요. 그래도 여전히 사랑스러워 산더미처럼 덮쳐 와도 꼭 끌어안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은영의 어머니는 과거 아이들을 좋아해서 동네 아이들이 항상 오은영집에 살다시피 했고 지금도 아이들을 참 좋아한다고 하네요. 아버지는 합리적인 분이라 말대꾸하는 오은영을 무시하지 않고 존중해줬다고 합니다. 부모님 밑에서 자라면서 여자애가 감히, 어린애가 어디' 라는 말은 들어본 적이 없고 그말은 니가 맞네, 그건 아버지가 잘못했네 미안 등 존중해주는 말을 많이 들었다고 하네요.

 

오은영은 육아에 대해 육아는 장기전으로 육아를 하다보면 여러 감정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그 감정을 인정하고 스스로 깨달아야 편안한 육아를 할 수 있으며 자녀를 존중하고 대화로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생각하는 의자에 대해서는 자녀를 생각하는 의자에 앉히고 방치하는 경우가 있는데 그건 잘못된 방식이라고 합니다. 아이가 스스로 감정을 정리할 때까지 부모가 옆에서 기다려줘야 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오은영 박사의 남편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