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키바 리에 프로필 나이 성형 남편

방송인 아키바 리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한국에 반하다 국제부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남편과 함께 나와 집 공개, 일상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작년 12월에는 둘째 딸을 출산하여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방송인 아키바 리에의 프로필 정보 나이 성형 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훈훈한 남편, 딸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아키바 리에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아키바리에, 국적 일본 한국 이중국적, 1987년 2월 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4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일본 사이타마현이며 학력 사항은 니혼대학교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남편 이재학, 자녀 딸 2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플럼에이앤씨로 데뷔 시기는 2004년 아이돌 그룹 '지오디' 뮤직비디오 '보통날'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혈액형, 키, 몸무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경력 사항은 2014년 제4회 아시아 요가 스포츠 챔피언십 홍보대사라고 합니다. 

 

 

아키바 리에 직업 영화 배우, 모델, 가수, 방송인, 요가 전문가로 2004년 GOD 보통날 뮤직비디오에 출연하여 얼굴을 알렸습니다. 이후 2009년 예능 프로그램 '미녀들의 수다'에 패널로 출연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이돌 걸그룹 활동을 한 적도 있는데 그 당시 예명은 '스기모토 히토미'라고 하네요. 2010년에는 드라마 된장 군과 낫토 짱의 결혼 전쟁에 2016년에는 영화 덕혜옹주에 나왔습니다. 영화 '덕혜옹주'에서는 마츠자와 정신병원 간호사 캐릭터를 맡았다고 합니다. 그밖에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 스마트 트레블러 인 도쿄, 리에바라, 오늘의 일본, 슈퍼맨을 만나다, 헬로 이방인, 외식하는날 등에서 활약을 했습니다.

 

아키바 리에는 가수 겸 음악감독 '이재학'과 2017년 1월 13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이재학은 밴드 러브홀릭스 출신이며 음악 감독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남편 이재학은 2003년부터 러브홀릭 활동을 했고 2006년에는 영화 '미녀는 괴로워'로 음악 감독 데뷔를 했습니다. 아키바 리에 이재학 부부의 나이차이 16살 차이로 결혼 당시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자녀는 사랑스러운 딸 2명 있으며 남편 이재학은 딸바보 아빠라고 하네요. 그리고 남편 이재학과 러브스토리를 알아봤습니다. 두 사람은 2012년 한 모임에서 처음 만나 2015년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했고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아키바 리에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보니 너무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미녀들의 수다' 출연 당시에도 출연진 중 얼굴이 가장 작다고 알려졌는데 지금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크게 변화가 없어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2016년부터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요가 지도자 자격증을 취득하고 요가 전문가 활동을 한다고 합니다. 평소 요가와 식단 관리로 몸매 관리를 하며 틈날 때마다 요가를 한다고 하네요. 요가 전도사로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으며 관련 서적도 출간했습니다.

 

 

아키바 리에는 과거 한국에 관심이 없는 평범한 일본 학생이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시절 우연히 아이돌 그룹 '지오디' 뮤직비디오에 나오면서 한국에 오게 되었고 한국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한국 사람들의 따뜻한 친절에 한국과 사랑에 빠졌고 니혼대 2학년 시절에 학교를 그만두고 한국에 살기로 결심했다고 합니다. 한국어 공부를 위해 '미수다'에 출연했고 한국어능력시험 고급 자격증을 취득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겸 방송인 아키바 리에의 성형 남편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