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송 매니저 프로필 인스타 카페 근황

박광성 전 매니저 임송의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과거 개그맨 박광성 병아리 매니저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다이어트 후 살 30kg를 감량했으며 카페 운영을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임송 매니저의 근황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근황 인스타그램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매니저 시절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코미디언 박성광 전 매니저 임송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임송, 국적 한국, 나이 26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창원이며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1명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임송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밖에 키, 몸무게, 혈액형, 학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리고 개그맨 박성광 매니저 일을 하면서 큰 사랑을 받았지만 갑자기 매니저 일을 그만두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방송 후 악플로 인한 스트레스, 건강상 문제로 프로그램 하차, 매니저 일을 퇴사하고 회사를 옮겼다고 하네요. 퇴사 후에도 개그맨 박성광과 변함없는 인연을 자랑했고 박성광 결혼식에도 참석했다고 합니다.

 

임송 직업 유튜터 겸 카페 사장으로 과거 2018년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개그맨 박성광 매니저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사랑스럽고 싹싹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나 매니저 일을 그만두고 고향에서 새출발을 했다고 합니다. 지금은 경상남도 창원에서 카페 운영을 한다고 하네요. 하지만 매니저 일을 그만둔 후 많이 힘들었다고 합니다. 이직한 회사에서는 6개월 동안 월급을 받지 못했으며 현재 카페는 장사가 잘되지 않아 빚까지 생겼다고 하네요. 임송의 충격적인 근황에 박성광, 이솔이 부부는 임송의 카페로 가서 일일 매니저로 카페 홍보를 해준다고 합니다. 개그맨 박성광은 임송 카페에서 팬사인회를 열었다고 하네요.

 

매니저 임송은 카페 사장이며 친구 3명과 함께 카페를 운영한다고 합니다. 운영하는 사람이 3명인데 매출은 150만원 안된다고 하네요. 2021년 4월 카페 가오픈을 한 달 정도 했고 5월 1일 정식 개업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코로나19로 인해 손님이 없어 가게 운영이 힘들었다고 하네요. 갑자기 진주에 내려간 이유는 매니저 일을 하기전에 진주에서 오래 살았고 친구들도 진주에 많아서 진주를 선택했다고 하네요. 아는 사람이 많은 곳에서 장사를 하면 더 좋을 것 같아 진주에 카페를 차렸지만 현재는 많이 힘든 것 같습니다.

 

임송 매니저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앳되고 상큼한 모습입니다. 매니저 시절보다는 날씬한 모습이며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네요.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은 다이어트 후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날씬한 몸매, 훈훈한 동안 얼굴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전참시' 출연 당시 임송은 치아, 앞니가 콤플렉스였고 항상 입을 가리고 웃었다고 합니다. 그 방송이 나오자 한 치과에서 임송의 치아를 치료해준다고 했고 치료를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임송 매니저는 처음 요양차 고향에 내려왔는데 일을 안 하면 힘든 병이 있는지 일을 하고 싶어 할 수 있는 대출을 다 끌어모아 장사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건강에 대해서는 아직 회복 중이며 수술 이후 안 좋아져서 치료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 매니저 복귀에서 대해서는 몸을 회복하고 난 후에는 다시 시작해보지 않을까 싶고 서른 전에는 다시 시작해보지 않을까라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박성광 전 매니저 임송의 다양한 정보와 인스타그램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