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우림 김윤아 프로필 프로필 학력 남편 아들

자우림 김윤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온앤오프'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일상 공개와 집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자우림 밴드가 25년차가 되었고 자우림이 언택트 공연에 도전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김윤아의 프로필 정보 학력 남편 성형 아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잘생긴 아들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김윤아 프로필을 보겠습니다. 본명 김윤아, 국적 한국, 1974년 3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8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강남구이며 키 168cm, 몸무게 47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남동생 김윤일, 남편 김형규, 자녀 아들 김민재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대곡 초등학교, 개원 중학교, 경기여자 고등학교, 성신여자대학교 심리학과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소속사 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7년 자우림 영화 '꽃을 든 남자OST이라고 하네요.

 

김윤아 직업 싱어송라이터 가수 겸 배우로 혼성 그룹 자우림 멤버이며 포지션 보컬이라고 합니다. 과거 대학교 시절에 지금의 자우림 멤버 와 밴드 '미운 오리' 활동을 했습니다. 언더그라운드 밴드 활동을 하다가 1997년 영화 '꽃을 든 남자 ost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자우림 노래가 히트를 쳤고 히트곡은 봄날은 간다, 일탈, 매직 카펫라이드, 하하하쏭, 헤이헤이헤이 등이 있습니다. 자우림 김윤아는 콘서트 무대에서 더욱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뛰어난 노래 실력과 폭팔적인 가창력, 멋진 무대 매너로 무대를 압도한다고 합니다.

 

김윤아은 대단한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면 지금과 얼굴은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평소 대단한 자기 관리로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몸매 관리 비결은 원래도 찌는 편이 아니고 위가 약해서 야식을 못 먹고 운동은 수영, 필라테스를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06년 VJ 겸 치과의사 김형규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김윤아 김형규 부부나이차이 2살 차이이며 과거 김형규가 사귀는 사이도 아니었는데 갑자기 결혼하자며 청혼을 했다고 하네요. 청혼 후 몇 년간 친한 친구로 지냈고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자녀는 사랑스러운 아들 1명이 있는데 엄마 아빠를 닮아 훈훈한 외모가 돋보입니다.

 

김윤아 친동생 김윤일도 가수 활동을 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과거 1998년에는 'O.N.SCHOOL' 그룹 활동을 했으며 2001년에는 누나 김윤아와 듀엣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2011년에는 음악 예능 프로그램 '나는 가수다'에서 가수 김윤아가 노래 재즈 카페, 아브라카다브라 등을 불렀는데 남동생 김윤일이 피처링을 했다고 했고 지금도 그룹 자우림 무대 기타, 코러스를 맡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김윤아의 어린 시절부터 아버지가 많이 아팠다고 합니다. 한 달에 두 세번 구급차가왔고 응급실에 실려갔다고 하네요. 그래서 가정생활에 대해 좋은 느낌이 없었다고 합니다. 남편 김형규는 사랑이 많은 집안에서 자라서 그게 너무 부러웠고 자신도 덩달아 안심이 됐다고 하네요. 

 

김윤아는 배우 활동을 한 적이 있는데 출연작은 영화 열세살 수아, 그때 그 사람들, 인터뷰, 드라마 보이스, 베스트극장 드리머즈, 남자 셋 여자 셋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수상 내역은 제36회 오늘의 젊은 예술가상, 엠넷 km 뮤직비디오 페스티벌 심사위원 특별상, kbs 바른 언어상 아름다운 노랫말 부문, 제8회 한국대중음악상 네티즌선정 음악인 여자 아티스트 부문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신곡 활동, 콘서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자우림 김윤아의 성형 아들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홍종현 프로필 과거 여자친구 리즈

홍종현 프로필 과거 여자친구 리즈 배우 홍종현은 새롭게 시작하는 예능 프로그램 '배우는 캠핑짱'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그리고 티빙 드라마 '개미가 타고 있어요'에도 주인공으로 나온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