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다인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결혼

배우 이다인의 최근 소식으로는 배우 겸 가수 '이승기'와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두 사람의 열애설은 사실이며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다인의 근황을 알아보니 자신의 SNS에 발레를 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다인의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평소 일상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이다인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주희, 국적 한국, 1992년 11월 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9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광진구이며 키 165cm,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친아버지 임영규, 양아버지 이홍헌, 어머니 견미리, 언니 이유비, 남동생 이기백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숭의 초등학교, 신사 중학교, 풍문여자 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이며 몸무게 정보는 없다고 하네요. 소속사 나인아토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4년 드라마 '스무살'이라고 합니다.

 

이다인 직업 배우이며 연기자 집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엄마가 유명 배우 '견미리'이며 친언니가 배우 이유비, 친아빠가 배우 임영규라고 하네요. 모두 우월한 유전자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다인은 2014년 연기자 데뷔를 하고 2016년 드라마 '화랑'에서 수연 역으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2017년에는 주말 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에서 최서현 역을 맡았고 극중 배우 '신현수'와 달달 케미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신인 배우지만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았고 최근 작품은 2020년 드라마 '앨리스' 김도연 역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지금은 연기자 활동을 하지 않고 있으며 차기작 작품을 검토 중이라고 합니다.

 

이다인의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얼굴이 그대로 자랐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 탄탄한 각선미가 돋보이네요. 엄마, 언니와 얼굴이 많이 닮았습니다. 그리고 엄마 견미리가 1993년 전남편 임영규와 이혼을 하고 1995년 지금의 남편 이홍헌과 재혼을 하였다고 합니다. 이다인, 이유비 자매의 친아버지는 임영규라고 하네요. 남동생 이기백은 양아버지 이홍헌과 엄마 견미리 사이에서 태어나 이복동생이라고 합니다. 이다인은 가족 중 가장 늦게 배우 활동을 하였고 엄마, 언니가 배우라는 것이 처음에는 부담스럽지만 지금은 자랑스럽다고 하네요. 가족이 배우라서 큰 축복이고 좋은 일이라고 합니다.

 

이다인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는 배우 '이승기'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연예계 선후배로 만나 6개월째 좋은 감정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서로를 알아가는 중이라고 하네요. 나이차이 5살 차이이며 골프로 친분을 쌓았다고 합니다. 이다인 이승기 커플의 이상형 스타일도 살펴봤는데요. 남자친구 이승기의 이상형은 대화가 잘 통하고 같이 있으면 설레고 안정감 있는 사람, 자신이 아무것도 안 해도 좋은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이다인의 이상형은 표현을 많이 해주고 인성이 바른 사람, 대화가 잘 통하고 생각하는 미래의 방향성이 비슷한 사람이라고 합니다. 두 사람의 이상형이 비슷한 점이 많습니다.

 

 

이다인 인스타 보러가기

 

 

이다인 이유비 영상 바로가기

이다인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목숨 건 연애, 역린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 스무살, 안투라지, 여자를 울려, 화랑, 이리와 안아줘, 황금빛 내인생, 닥터 프리즈너, 앨리스 등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이다인의 몸매 관리 비결은 헬스와 필라테스를 꾸준히 한다고 합니다. 먹는 것을 좋아하는데 운동을 안 하면 살이 바로 찐다고 하며 먹기 위해서 운동을 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탤런트 이다인의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이유비 성형전 아빠

이유비는 새롭게 시작하는 KBS2 예능 '개는 훌륭하다' 에 고정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경규, 강형욱과 함께 출연한다고 하는데 그 전에 '해피투게더4' 에도 나온다고 하네요. 오늘은 배우 이유

dkqenfwkqk.tistory.com

 

빌리 츠키 프로필 과거얼굴

빌리 츠키 프로필 과거얼굴? 빌리 츠키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다시 갈지도'에 출연하여 사랑스러운 예능감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한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