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서인국 프로필 출생비밀 결혼 키

1오늘의 정보1 2021. 5. 22. 23:42

서인국 출생비밀 결혼 박보람 키

배우 서인국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 MC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미우새에서는 조카 바보 모습을 보여주나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어느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에 멸망 김사람 역을 맡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서인국의 프로필 정보 결혼 여자친구 박보람 키 출생비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다이어트 전후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서인국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서인국, 국적 한국, 1987년 10월 2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4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울산광역시 남구 야음동이며 학력 사항은 울산여천 초등학교, 학성 중학교, 울산공업 고등학교 로봇자동차기계과, 대불대학교 실용음악과, 경희사이버대학교 정보통신학과, 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 공연예술학과, 백석대학교 음악대학원 실용음악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서보람이 있습니다. 그리고 키 180cm, 몸무게 68kg, 혈액형 B형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2009년 싱글 앨범 '부른다'라고 하네요.

 

서인국 직업 가수 겸 배우로 2009년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에 참가하여 첫 번째 우승자가 되었습니다. 슈스케 당시 감미로운 노래 실력으로 주목을 받았고 다이어트를 하면서 더욱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가수로 데뷔를 하면서도 음원사이트 1위를 했으며 2012년부터는 연기자 활동을 했습니다. 2012년 드라마 '응칠'에 윤윤제 역을 맡았는데 그 당시 대단한 인기를 얻게 되었고 연기력도 호평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2012년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 신인상, 베스트 커플상 수상을 했습니다. 그리고 이후에도 안정적인 연기로 KBS 연기대상 신인상, MBC 연기대상 우수상, SBS 연기대상 뉴스타상을 받았다고 합니다.

 

서인국의 과거 얼굴을 보면 지금과 이미지가 많이 다른 것 같습니다. 슈스케 시즌1 시절 얼굴을 보면 통통한 모습인데 지금은 다이어트 후 날렵한 턱선, 탄탄한 복근, 넓은 어깨, 근육질 몸매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훈훈한 동안 얼굴와 남친짤 셀카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또 사막여우 닮은꼴 얼굴로 날카로운 눈매와 눈물점, 보조개가 매력포인트라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과거 걸그룹 소녀시대 '써니', 에이핑크 '정은지'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있는데 모두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평소 이상형 스타일은 내 편이 되어 자신을 믿어줄 수 있는 사람이 좋다고 했습니다. 2017년에는 슈스케 출신 가수 '박보람'과 열애설이 났고 공개를 열애를 했다고 하네요. 몇개월 후 결별 기사가 났고 전여친 박보람과 결별 사유는 개인적인 일인만큼 자세한 사정은 알려드릴 수 없다고 했습니다.

 

서인국은 예능 프로그램 '맘마미아'에 엄마와 함께 출연했습니다. 그 예능에서 출생의 비밀이 밝혀졌는데요. 서인국 부모님은 나이차이 7살 차이로 연상연하 부부라고 합니다. 서인국 부모님은 12월에 소개팅을 했으나 아들 서인국 생일은 10월이라고 하는데요. 그래서 서인국과 MC들이 속도위반인 걸 알게 되었고 서인국은 그때 깜짝 놀랐다고 합니다. 그리고 서인국은 과거 슈스케 우승 상금 1억 전액 모두 부모님께 드렸는데 부모님이 12년째 못 쓰신다고 하네요. 나중에 아들 서인국을 위해 뭘 하겠다고 하신다고 합니다.

 

서인국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 하늘에서 내리는 1억개의 별, 쇼핑왕 루이, 어비스, 38사기동대, 너를 기억해, 고교처세왕, 왕의 얼굴, 어떤안녕, 주군의 태양, 아들 녀석들, 사랑비, 응답하라 1977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노브레싱, 파이프라인 등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배우 '이수혁'과 또다시 영화 '파이프라인'에서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뮤지컬, 신곡 활동, 콘서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서인국의 출생비밀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이선빈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결혼

배우 이선빈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결혼 배우 이선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자신의 외모 비결을 화장발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예능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