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유지 프로필 성형 과거얼굴 몸매 남자친구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정유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에 뮤지컬 배우 박해미, 정선아, 배다해, 신영숙 등과 함께 출연하고 있습니다. 실력파 뮤지컬 배우들과 멋진 무대를 보여준다고 하는데 너무 기대가 되네요. 유지도 시원한 가창력으로 무대를 빛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뮤지컬 배우 정유지의 프로필 정보 성형 몸매 남자친구 열애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완벽한 몸매 사진과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

 

먼저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정유지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정유지, 1991년 1월 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0살이네요. 키 168cm, 몸무게 50kg, 혈액형 O형이며 고향은 서울특별시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라라컴퓨터고등학교 실용음악과, 서울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이며 소속사 월드스타 엔터테인먼트라고 하네요. 2014년 걸그룹 베스티 앨범이 데뷔라고 합니다.

 

정유지는 지금은 뮤지컬 배우로 활동히 활동하고 있는데 알고 보니 아이돌 걸그룹 베스티 멤버였다고 합니다. 그전에는 EXID 멤버이자 리더였지만 탈퇴를 했다고 하네요. 유지는 서울예술대학교, 호원대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이렇게 3대 실용음악과 모두 합격을 했다고 합니다. 과거 연습생 시절에도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유명했고 원래 꿈은 보컬 트레이너였다고 하네요. 걸그룹 활동을 하다가 2015년부터는 뮤지컬 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2016년에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걸스피릿'에 참가하여 아쉽게 4위를 하였고 입상에는 실패를 했다고 합니다. 이후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복면가왕 등에 나와 멋진 라이브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정유지는 걸그룹 베스티 활동 당시 매 순간 최선을 다했다고 합니다. 그 당시 자신과 함께 연습했던 연습생들은 잘 됐는데 자신만 아니닌까 자꾸 비교를 하게 되고 자신을 비하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과거 JYP 연습생으로 가수 하니, 송지은, 효린과 4인조 걸그룹를 준비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사정상 데뷔는 무산이 되었고 JYP 연습생 생활도 그만두게 되었다고 합니다.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 출연하여 원더걸스 노래 '노바디'를 불렀는데 정유지는 그 무대를 박진영이 보고 조금이라도 아쉬우셨으면 좋겠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베스티 탈퇴는 소속사와 오랜 기간 논의한 끝에 원만하게 전속계약 해지에 합의를 했다고 하네요.

 

 

정유지 인스타 보러가기

 

 

정유지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정유지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그 당시에도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1991년생이지만 대단한 동안 비주얼이 돋보이며 대단한 몸매도 가지고 있습니다. 우월한 다리 길이를 가졌는데 다리 길이가 104cm이라고 합니다. 글래머러스한 몸매 비결을 알아보니 인스타그램에서 필라테스를 하는 모습을 많이 보여준다고 하네요. 꾸준히 필라테스로 건강 관리를 한다고 합니다. 특히 9등신 비율, 개미 허리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열애설도 난 적이 없다고 하네요.

 

정유지의 뮤지컬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뮤지컬 출연작은 풀하우스, 드림걸즈, 노트르담 드 파리, 안나 카레리나, 영웅본색, 광주, 마리 앙투아네트 등으로 여러 뮤지컬에 나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에 새 소속사와 계약을 하여 설레고 기쁘다고 하네요. 이번 소속사에서 뮤지컬, 연기, 가수 앨범 등 다방면으로 폭넓은 활동을 할 것이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콘서트, 신곡 활동, 화보 모델, 광고,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정유지의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서현숙 프로필 몸매 키 쌩얼 남자친구

서현숙 프로필 몸매 쌩얼 키 남자친구 치어리더 서현숙이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를 통해 예능에서 얼굴을 비추게 되었습니다. 서현숙은 치어리더 3대장으로 불리기도 하죠. 그래서 오늘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