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현욱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결혼

배우 이현욱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마인'에서 한지용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는 배우 이보영, 김서형, 옥자연, 차학연, 정이서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여성 배우들과 케미가 좋다고 하는데 배우 '이보영'과는 부부로 나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현욱의 과거얼굴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과거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먼저 배우 이현욱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현욱, 국적 한국, 1985년 6월 1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7살이며 키 181cm, 몸무게 68kg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안양예술 고등학교 연극영화과,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긱과이며 수상 내역은 제10회 아시아니국제단편영화제 단편의 얼굴상, SACA 최고의 연극배우 남우 신인상 수상을 했다고 합니다. 소속사 매니지먼트에어로 데뷔 시기는 2010년 영화 '가시심장'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혈액형, 고향 정보는 없습니다.

 

이현욱 직업 배우로 과거 연극 작품에서 연기 경력을 쌓았다고 합니다. 2019년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에서 유기혁 역을 맡아 제대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초반에 왕눈이인 줄 알았으나 2화에서 가짜 왕눈이로 밝혀졌지만 원작 웹툰 왕눈이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라는 호평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연기자가 된 계기는 과거 어머니 친구분이 방송에서 보조 출연을 했는데 그 모습이 이현욱의 호기심을 자극했다고 합니다. 직접 해봐야 직성이 풀리는 성격으로 중학교 시절에 연기학원을 다녔고 배우의 꿈을 키우게 되었습니다. 알고 보니 연기경력이 20년이 넘는 베테랑 배우라고 하네요.

 

이현욱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면 지금과 이목구비가 똑같습니다. 과거 소속사 미팅 중 쌍꺼풀 성형 수술을 제안받았지만 거절을 했다고 하네요.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가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여우상으로 사막여우를 닮았으며 날카로운 긴 눈매를 가져 차도남 이미지가 있는데요. 하지만 이현욱의 실제 성격은 친한 사람들과 함께 있으면 활발한 편이고 조용한 스타일은 더욱 아니라고 합니다. 평소 축구, 탁구, 농구, 당구, 볼링 등 운동을 좋아하고 학창시절에는 육상부, 농구부, 축구부를 했습니다. 스케줄이 없는 날에는 밤새 게임도 한다고 하는데 차가운 이미지와는 다르게 다른 반전 매력을 가진 배우라고 하네요.

 

이현욱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습니다.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외모보다는 매력이 중요하다고 하는데요. 항상 같이 있으면 즐거운 사람이 좋고 매력이 없다면 아무리 예뻐도 불편하다고 합니다. 또 내맘대로 할 수 없는 나쁜 여자를 좋아한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같은 연기자 직업보다는 자신과 다른 일을 하는 사람이 좋으며 이현욱은 평소 호기심이 많아 다른 부류의 사람들을 만나면 재미있다고 하네요. 표현하는 거에는 미숙한 점이 많아 실제 연애를 하면 말로 표현하기보다 행동으로 표현하다고 합니다. 또 나이차이는 연상이든 아니든 상관없지만 성숙한 사람이 좋다고 했습니다. 

 

이현욱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 마인,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모범형사, 써치, 쌉니다 천리마마트, 페이크, 미세스캅2, 사랑만할래, 쓰리데이즈, 타인은 지옥이다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살아았다, 해치지 않아, 섬 사리진 사람들, 어깨나사, 표적, 가시심장 등에 나왔다고 하네요. 그리고 연극 작품 톡톡, 프라이드, 유도소년, 트루웨스트 리턴즈, 올드 위키드 송 등에서 연기 활동을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뮤지컬,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이현욱의 과거얼굴 결혼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레이디 제인 프로필 나이 리즈 집

레이디 제인 프로필 나이 리즈 집 레이디 제인이 넷플릭스 드라마 '블랙의 신부'를 통해 연기자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레이디 제인은 '블랙의 신부'에서 '백재희'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네요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