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심소영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인스타

연극배우 심소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모범택시'에서 조선족 두목 림여사 역을 맡고 있습니다. 강렬한 존재감으로 많으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그전에도 드라마 '구미호뎐'에서 녹즙아줌마 역으로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심소영의 결혼 프로필 남편 나이 과거얼굴 인스타 작품활동 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앳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연극배우 심소영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심소영, 국적 한국, 1970년생으로 50살이며 키 165cm이라고 하네요. 수상 내역은 2016년 제1회 대한민국연극제 신인상, 2019년 제16회 고마나루전국향토연극제 최우수 연기상 수상을 했습니다. 그밖에 고향, 몸무게, 혈액형, 학력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심소영의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청순하고 풋풋한 이목구비가 돋보이네요. 지금도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심소영 직업 탤런트 겸 연극배우로 2020년 드라마 '구미호뎐'에서 녹즙 판매원인 녹즙아줌마 캐릭터로 제대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소름끼치는 연기력으로 큰 주목을 받았는데 알고 보니 연극계에서는 잘 알려진 배우라고 하네요. 이번에는 드라마 '모범택시'에서 조선족 여사장 임여사 캐릭터도 또다시 화제가 되었습니다. 극중 배우 '이제훈'과 훈훈한 케미를 자랑하고 있으며 현재 결혼, 남편 등 정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안았다고 합니다. 아쉽게도 인스타그램 계정도 없는 것 같네요. 

 

심소영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 구미호뎐, 작은 신의 아이들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봉오동 전투, 성난 황소. 암수살인, 내가 죽던날, 염력, 신은 죽었다, 인랑, 등이 나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연극 출연작은 사랑해 엄마, 결혼전야, 청춘일발장전, 해피 앤 파파 등이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모범택시 조선족 여사장 임여사 심소영의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