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연서 프로필 나이 리즈 몸매 각선미

배우 오연서의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온앤오프'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최초로 일상 공개를 하면서 집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이구역의 미친X'에서 이민경 역을 맡았고 배우 정우, 수현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오연서의 프로필 정보 나이 리즈 몸매 각선미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아역시절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오연서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오햇님, 국적 한국, 1987년 6월 2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5살이며 경상남도 진주시가 고향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키 170cm, 몸무게 48kg, 혈액형 O형이며 학력은 창녕초등학교, 성원중학교,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이라고 합니다. 소속사 싸이더스HQ로 2002년 걸그룹 LUV 1집 앨범이 데뷔라고 하네요.

 

오연서는 어린 나이에 연예계 데뷔를 했습니다. 중학교 3학년 시절에 걸그룹 가수 활동을 했는데 그 당시 걸그룹 멤버가 현재 배우 활동을 하고 있는 '전혜빈'이라고 합니다. 걸그룹 활동은 크게 주목받지 못했고 년 드라마 '반올림 시즌1' 이예림 역으로 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이후 본명 '오햇님' 이름으로 활동하지 않았으며 예명 '오연서'로 활동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오랜 무명시절을 겪었지만 2012년 주말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방말숙 역을 맡았고 매력적인 연기로 제대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드라마 '넝쿨당'이 대박이 났으며 그후 드라마 오자룡이 간다, 왔다 장보리 작품들도 계속 대박이 나면서 인기 배우가 되었다고 합니다. 

 

오연서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과거 예능 '우결'에서 아이돌 그룹 엠블랙 '이준'과 가상 부부로 출연하여 좋은 케미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이후 배우 '이장우'와 열애설, 결별설에 오연서 측은 사귄 적 없으니 결별도 사실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2018년에는 배우 '김범'과 열애설 기사가 났으며 공개 열애를 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열애 10개월만에 결별 소식을 전했고 전남친 김범과 결별 사유는 배우의 사생활이라고 했습니다. 이상형은 성격이며 외모를 많이 보는 편이라고 합니다.

 

오연서는 유튜브 채널 '오소소-오연서의 소소한 일상'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콘텐츠는 일상 브이로그, 집들이, 여행, 요리, 뷰티, 취미 생활 등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성형 수술에 대해 말한 적이 있는데요. 성형 의혹에 대해 성형 수술은 하지 않았다고 했습니다. 과거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배우 '김남주'가 오연서의 코를 비트는 장면이 있었는데 김남주, 유준상이 많이 걱정을 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코 성형을 한 코인 줄 알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연서는 코성형 수술을 하지 않았다고 설명을 하고 그 촬영을 했다고 합니다. 오연서는 동안 얼굴이 돋보이며 뛰어난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과거 몸매 관리 비결에 대해 식단 조절과 운동이라고 했습니다.

 

오연서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반올림, 천국보다 낯선, 사랑도 미움도, 대왕세종, 히트, 돌아온 뚝배기, 거상 김만덕, 볼수록 애교만점, 동이, 동안미녀, 빛나거나 미치거나, 돌아와요 아저씨, 엽기적인 그녀, 화요기, 하자있는 인간들, 이 구역의 미친X, 메디컬 탑팀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 치즈인더트랩, 국가대표2, 저스트 프렌즈, 소중한 날의 꿈, 반가운 살인자, 울학교 이티, 두 사람이다, 허브 등에 나왔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활동, 화보, 연극,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오연서의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정우 프로필 아내 나이 딸

정우 프로필 아내 나이 딸 배우 정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영화 '이웃사촌'에서 유대권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오달수, 김희원, 김병철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프로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