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몽니 김신의 프로필 나이 결혼 아내 딸

몽니 김신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KBS2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밴드 몽니죠. 오늘은 밴드 몽니의 김신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결혼 와이프(아내) 부인 자녀 딸 키 노래 수상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사랑스러운 딸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1. 몽니 김신의 프로필 정보
  2. 김신의 리즈 과거이야기
  3. 김신의 결혼 부인(아내) 딸

1. 몽니 김신의 프로필 정보

본명 - 김신의

나이 - 1977년 9월 7일 (46살)

신체 - 키 178cm, 몸무게 70kg

학력 - 목원대학교 졸업

종교 - 개신교

가족 - 부인, 딸 2명

데뷔 - 2005년 몽니 '첫째 날, 빛'

소속사 - 아트앤아티스트

 

2. 김신의 리즈 과거이야기

김신의 직업 뮤지컬 배우 겸 가수로 록밴드 몽니 멤버이자 보컬입니다. 과거 2005년 밴드 몽니로 데뷔를 하면서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2011년 서바이벌 프로그램 TOP 밴드 시즌1에서는 심사위원으로 출연했지만 2012년 TOP 밴드 시즌2에서는 밴드 전체가 나와 4강을 했다고 합니다. 2013년에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2'에서 래퍼 딘딘 피처링 활동을 했으며 2016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 '소키우는 견우'라는 가명으로 나와 훌륭한 가창력을 보여줬습니다. 4년 6개월 후에는 '백 냥을 줘도 안 바꿀 목소리 엽전' 가명으로 다시 참가하여 준우승을 했다고 하네요. 예능 '불후의 명곡'에서는 몽니 멤버들과 함께 나왔습니다.

 

3. 김신의 결혼 와이프(부인) 자녀 딸

김신의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아내 직업, 나이차이 등 아내 정보에 대해서는 공개된 적이 없습니다. 자녀는 사랑스러운 딸이 2명 있다고 하는데 딸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아빠 김신의를 똑닯은 얼굴로 너무 귀엽네요. 2016년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 출연에 대해 두려움이 있었으나 두 딸을 위해 힘을 냈다고 합니다. 원래 카메라 울렁증이 있어 방송 무대에 두려움이 매우 크다고 하네요. 평소 딸바보로 2017년에는 잠든 딸들을 보고 영감을 받아 노래 '너와 너'를 만들었습니다. 아이의 탄생부터 언젠가 작별해야 하는 가슴 아픈 마지막 순간까지의 감정들을 파노라마처럼 써 내려갔다고 합니다.

 

몽니 김신의는 2008년부터 뮤지컬 배우로 활동을 했습니다. 뮤지컬 '록키 호러쇼'에서 리프라프 역을 맡았으며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에서는 한영범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2017년에는 음악 활동을 위해 뮤지컬 배우 활동을 중단한다고 했습니다. 뮤지컬 출연작은 록키 호러쇼, 락 오브 에이지,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머더 발라드, 곤 더 버스커, 고래고래, 마리아 마리아, 구텐버그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마차 타고 고래고래에 나왔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은 피크닉 라이브 소풍, 쇼미더머니, 나는 가수다3, 백인백곡 끝까지 간다, 유희열의 스케치북, 복면가왕 등에 출연했습니다.

 

김신의의 어린 시절 꿈은 영화배우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영화배우 제안에 기회를 놓칠 순 없었고 영화 '마차 타고 고래고래'에 영민 역을 맡았습니다. 그리고 가수 된 계기는 대학교 시절에 직업에 대한 고민을 하다가 가장 기분 좋게 할 수 있는 일은 기타치고 노래하는 거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 대학을 자퇴하고 밴드 활동을 했으며 '몽니'라는 이름으로 공연을 했는데 처음 공연에서는 관객이 세명이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연극, 드라마, 콘서트, 신곡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몽니 김신의의 나이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의 이슈였습니다.

 

김신의 인스타그램 보러 가기 - https://www.instagram.com/monni_sini/

김신의 유튜브채널 보러 가기 - https://www.youtube.com/channel/UCPS_KUt6TzYQG7fbzPUQGQw?

 

 

김경호 프로필 과거얼굴 전부인 이혼이유 근황

김경호 프로필 과거얼굴 전부인 이혼이유 김경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KBS2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경호는 이혼 이후 오랜만에 방송에서 노래 부르는 모습을

dkqenfwkqk.tistory.com

 

이채연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가족 동생 이채령 성격 근황 키

이채연 프로필 과거얼굴 동생 가족 키 가수 이채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새로운 멤버로 합류를 한다고 합니다. 이채연은 걸그룹 이채령의 언니로 과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