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유나 과거

걸그룹 브레이브걸스 유나 과거?

 

걸그룹 브레이브걸스 유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브레이브걸스 노래 '롤린'이 역주행하면서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록, 전지적 참견 시점, 런닝맨 등에 나오면서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무대에서는 넘사벽 카리스마를 보여주고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브레이브걸스 유나의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고등학교 시절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브레이브걸스 유나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유나, 국적 한국, 1993년 4월 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7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기도 부천시이며 키 164cm,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심곡 초등학교, 부천부곡 중학교, 중흥 고등학교이며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6년 브레이브걸스 앨범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몸무게,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매력있고 마음이 따뜻한 남자라고 합니다.

 

유나 직업 걸그룹 가수로 4인조 브레이브걸스 멤버라고 합니다. 그룹에서 막내이며 포지션 리드보컬, 리드래퍼라고 하는데요. 무대에서도 좋은 음색과 좋은 노래 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방송에서 자신을 소개할 때는 브레이브 걸스에서 걸크러쉬를 담당하고 있다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무대에서 멋진 카리스마와 시크한 표정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하지만 한 번씩 웃을 때는 상큼한 눈웃음을 볼 수 있습니다. 과거 2017년에는 브레이브걸스 멤버 유정, 은지와 함께 서바이벌 프로그램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에 참가했으나 0부트에서 예선 탈락을 했다고 합니다.

 

브레이브걸스 유나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이미지가 지금과 똑같은 것 같습니다. 고등학교 시절에도 지금과 똑같은 단발머리이며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최근 화보 사진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면 아름다운 동안 얼굴, 완벽한 몸매, 뛰어난 각선미를 볼 수 있는데 다이어트 후 몸무게 8kg를 감량했습니다. 그리고 과거 긴머리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분위기는 많이 다르지만 긴머리도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브레이브걸스 유나는 항상 단발 헤어스타일을 고수하는데 그 이유는 중학교 때 단발머리로 자른 후부터 꾸준히 단발머리를 한다고 합니다. 노래 '롤린' 역주행 전에는 머리를 기르는 중이었으나 노래가 역주행하면서 단발좌답게 다시 단발머리로 돌아왔다고 하네요.

 

브레이브걸스 유나는 과거 고등학교 시절에 교내 스쿨 밴드 '레드락' 보컬이었다고 합니다. 졸업 후에는 승무원이 되고 싶어 대학교를 항공학과에 입학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적성에 맞지 않았고 가수의 꿈을 위해 오디션을 보러다녔다고 합니다. 이후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오디션에 합격을 하고 연습생 생활을 지나 브레이브걸스 2기 데뷔조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실제 성격은 솔직하고 털털한 성격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알면 알수록 귀엽고 사랑스러운 성격이며 스트레스를 받으면 정리나 요리를 하는 섬세한 성격이라고 하네요. 과거 아르바이트를 했던 한 카페 사장은 유나에 대해 성격이 강아지 같고 순딩순딩하다고 했습니다. 

 

브레이브걸스 유나는 역주행 되기 전에는 연예인 생활을 정리하려는 마음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카페를 차릴까 생각을 하면서 바리스타 자격증도 땄다고 하네요. 이번에 노래 '롤린'이 인기가요에서 1위를 하자 유나는 노래를 하지 못할 정도로 울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나는 유나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콘텐츠는 일상 브이로그로 자연스러운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콘서트, 신곡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브레이브걸스 유나의 과거 성형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