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옥빈 프로필 리즈 결혼 동생 남편

배우 김옥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매니저와 함께 나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다크홀'에서 서울 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 형사 이화선 역을 맡았으며 배우 이준혁, 임원희, 김병기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옥빈의 프로필 정보 리즈 성형 가족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고등학교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과 엄마, 친동생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김옥빈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옥빈, 국적 한국, 1987년 1월 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5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전라남도 순천시이며 키 167cm, 몸무게 54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첫째 여동생, 둘째 여동생 채서진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광양서 초등학교, 광양여자 중학교, 광양실업 고등학교, 경희대학교 연극영화과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소속사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5년 영화 '여고괴담4 목소리'라고 하네요.

 

김옥빈 직업 영화배우로 뛰어난 연기력과 매혹적인 비주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과거 초등학교 시절부터 연기학원을 다녔으며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시절에는 연극반에서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2005년에는 드라마 '하노이 신부'에서 베트남인 리티브 역으로 호평을 받았고 영화 '여고괴담4 목소리'에서 영언 역으로 주연을 맡았다고 하네요. 활발히 연기 활동을 하다가 2009년 박찬욱 감독 영화 '박쥐'에서 태주 역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습니다. 영화 '박쥐'로 스페인 시체스 영화제 여우주연상 수상을 했다고 합니다. 2016년에는 영화 '악녀'에서 숙희 역으로 멋진 액션 연기를 보여줬고 지금까지 뱀파이어, 과학자, 소매치기범, 킬러 등 다양한 캐릭터를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김옥빈의 과거 졸업사진,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다이어트 후 지금도 대단한 동안 얼굴, 완벽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알고보니 태권도 2단, 합기도 3단이며 복싱, 무에타이도 배웠다고 합니다. 그리고 현재 결혼 안 한 미혼이며 지금까지 배우 온주완, 이희준과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배우 '온주완'과는 사실이 아니였으나 배우 '이희준'과 열애설은 사실이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후 결별 기사가 났고 전남친 이희준과 결별 사유는 연인들이 일반적으로 헤어지는 이유이며 자연스럽게 이별을 했다고 했습니다. 지금 남자친구 여부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친구 같고 운동을 같이 즐길 수 있는 남자라고 합니다.

 

김옥빈은 세자매 중 장녀로 막내 동생 채서진도 배우라고 합니다. 원래 본명은 김고운인데 예명 '채서진'으로 배우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동생들과 함께 있는 사진을 보니 모두 성형 아닌 모태 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세자매 모두 우애가 좋으며 동생 채서진은 현재 작품 활동은 하지 않고 있으며 최근 기사는 2020년 언니 김옥빈과 게임 저스트댄스를 하며 홈트레이닝을 하면 사진을 올렸다고 합니다. 김옥빈은 과거 한 인터뷰에서 막내 동생도 동생도 이쁘지만 둘째 여동생은 자신을 덜 닮았지만 다른 분위기가 있어 이쁘다고 했습니다.

 

김옥빈이 출연했던 작품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안녕하세요 하느님, 오버 더 레인보우, 쩐의 전쟁 보너스 라운드, 칼과 꽃, 유나의 거리, 작은 신의 아이들, 아스달 연대기, 다크홀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 아랑, 다세포 소녀, 1724 기방난동사건, 여배우들, 고지전, 열한시, 소수의견, 1급 기밀 등에 나왔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김옥빈의 성형 가족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