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영지 프로필 과거얼굴 다이어트전후

힙합 가수 이영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2021년 동거동락 편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예능 프로에서도 좋은 예능감을 보여줘 이번에도 어떤 활약을 할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평소에도 넘치는 흥과 자신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이영지 프로필 정보, 다이어트전후,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멋진 화보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 어린시절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이영지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영지, 국적 한국, 2002년 9월 1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18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양천구이며 키 175cm,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할머니,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이네요.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양동 초등학교, 양강 중학교, 신서 고등학교이며 종교 천주교라고 하네요. 소속사 메인스트림, 소속 크루 힙합걸Z로 데뷔 시기는 2019년 싱글 앨범 '암실'입니다. 그밖에 몸무게 정보는 없습니다.

 

영지 직업 힙합 래퍼 가수로 엠넷 프로그램 '고등래퍼3' 우승자라고 합니다. 고등래퍼 최연소 우승자이며 언프리티 랩스타 제외 랩 프로그램 첫 여성 우승자라고 하네요. '고등래퍼3'에 참가하여 뛰어난 랩 실력에 보여줬으며 '굿걸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에서는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했다고 합니다. 아직 힙합을 시작한 지 얼마안되었지만 훌륭한 실력으로 커리어가 기대가 되는 기대주이며 2020년에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 래퍼 부문 수상을 했습니다. 그리고 래퍼 가수 '박재범'의 찐팬으로 가장 좋아하는 뮤지션도 박재범이라고 합니다.

 

이영지의 과거 어린시절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입니다. 지금 이목구비와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다이어트 후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평소 패션 스타일은 트레이닝복을 자주 입으며 헤어스타일은 오렌지, 금발, 파란색 등 다양한 염색 머리를 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랑스러운 셀카 사진을 볼 수 있네요. 그리고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가수 '박재범'이라고 했습니다. 박재범의 매력에 뭐냐는 질문에 그냥 너무 좋다고 했네요.

 

이영지는 다이어트 후 몸무게 9kg를 감량했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전후 사진을 봐도 놀라운 몸매가 돋보이네요. 다이어트 비결을 살펴보니 다이어트 보조 식품 30%, 식단 20%, 운동 50%라고 했습니다. 식단 조절을 위해 평소 좋아했던 음식을 먹지않고 포기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출연했던 프로그램은 고등래퍼3, 굿걸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 저는 좀 과하게 도전합니다, 힙합걸Z, 라디오스타, 런닝맨, 영지발굴단, 쇼미더머니9 등이 있습니다. 또 드라마 '좀비탐정'에서 119 구조대원 역으로 특별출연을 했다고 하네요. 

 

이영지가 직접 그림을 그리고 만든 '나가지마' 핸드폰 케이스가 큰 사랑을 받아 판매 수익 1억이 넘었다고 합니다. 판매 수익은 전부 기부한다고 했는데 실제로도 2억 4천만원 수익금을 '사랑의 열매'와 '대한적십자사'에 전액 기부했습니다. 그리고 중학교 시절에는 학생회장 활동도 했다고 하는데 공부도 잘 한것 같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콘서트, 신곡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힙합 래퍼 이영지의 프로필 정보 다이어트전후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