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수현 나이 성형 몸매 결혼

트로트 가수 윤수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진미령, 이은하, 문희옥, 김혜연, 윙트와 함께 '꿀 뚝뚝 살벌 대결'을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트로트 가수 윤수현의 프로필 정보 나이 성형 과거얼굴, 결혼 남편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놀라운 몸매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트로트 가수 윤수현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윤지연, 국적 한국, 1988년 12월 2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종로구이며 키 170cm, 몸무게 48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치의과학대학교 보건학부이며 종교 무교입니다. 소속사 iw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4년 1집 앨범 '1집 윤수현 정규 1집'이라고 하네요.

 

윤수현 직업 트로트 가수로 뛰어난 노래 실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과거 2007년에는 MBC 대학생 트로트 가요제에서 대상 수상을 했으며 2008년에는 전국노래자랑 경기도 의정부시 편에서 최우수상 수상했다고 하네요. 이후 2014년 1집 앨범 노래 '천태만상'으로 데뷔를 하면서 가수 활동을 했습니다. 1집 노래 '천태만상'은 이후 역주행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트로트 가수 '박현빈'과 함께 2014 FIFA 월드컵 브라질 듀엣곡 '한판붙자, 를 불렀다고 합니다. 이후 2016년 8월에는 트로트 가수 '남진'과 함께 듀엣곡 '사치기사치기'를 발매하였고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윤수현은 과거 트로트 가수 데뷔 전 병원에서 일했다고 합니다. 2011년 국민보험공단에서 인턴 생활을 했으며 병원 감염관리팀에 취직했습니다. 정규직이 되었지만 너무 힘들어서 한 달 만에 그만두었다고 하네요. 그 당시 병원에 일하면서 임상시험 모니터 요원이 하고 싶어 수료증도 땄지만 트로트 무대에 대한 미련이 생겼다고 합니다. 그래서 가수로서 가능성이 있는지 시험하고 싶어 포트폴리오를 만들어 기획사에 찾아갔습니다. 오디션을 보게 되었고 지금의 유명한 트로트 가수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오디션을 본 후 바로 연락이 오질 않아서 가수 외에 아나운서가 되고 싶어 원서를 넣었는데 채널A에 합격 통보가 왔다고 합니다. 다재다능함을 갖춘 연예인이네요.

 

윤수현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항상 대단한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 뛰어난 각선미를 유지하고 있네요. 과거 앨범 자켓 때문에 성형 수술 의혹이 있었으나 노래는 자신이 했고 사진은 다른 사람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된 적이 없네요. 이상형 스타일은 2019년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래퍼들 중 사귀고 싶은 사람이 있는데 래퍼 김하온이라고 했습니다. 김하온의 진중한 모습과 자신만의 철학이 감명깊었다고 합니다. 힙합 래퍼 '김하온'과 나이차이 12살 차이라고 하네요.

 

윤수현은 유튜브 채널 '윤수현TV'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이돌 걸그룹 노래 등 다양한 노래를 트로트장르로 커버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수상 내역은 2007 MBC 대학생 트로트 가요제 대상, 2016 MBC 가요베스트 대제전 신인상, 2017 제15회 대한민국 전통가요대상 인기상, 2016 코시아 시상식 신인상, 2016 국제환경문화대상 서울특별시장상, 2015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올해의 한중베스트 뉴아티스트상 등이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콘서트, 신곡 활동, 화보,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트로트 가수 윤수현의 성형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