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수민 아나운서 프로필 몸매 다리 인스타

김수민 아나운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유튜브 채널에서 인기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2' 대본을 미리 읽은 뒤 빨리 감기하는 영상을 올려 화제가 되었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2 대본이 유출, 스포가 되면서 비판을 받았다고 하네요. 현재는 스포일러 논란으로 유튜브에 올라운 영상을 모두 내렸으며 SNS 비공개를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김수민 아나운서의 프로필 정보 몸매 다리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아나운서 데기 전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김수민 아나운서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수민, 국적 한국, 1997년 4월 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5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강남구이며 키 163cm, 몸무게 42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예원학교, 서울예술 고등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미술원 조형예술과 순수회화 전공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 SBS 콘텐츠전략본부 아나운서팀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혈액형 정보는 없습니다.

 

김수민 직업 아나운서로 SBS 24기 아나운서라고 합니다. 2018년 10월에 입사를 했는데 최연소 입사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현재 SBS 아나운서 중 가장 막내라고 하네요. 원래 진로는 미술이었으나 대학교 시절에 배낭여행을 가서 마음의 변화가 생겼다고 합니다. 과거 선생님이 아나운서를 해보라는 말이 기억이 나 아나운서가 되었다고 하네요. 현재 교양 프로그램 열린TV 시청자 세상, 애니 갤러리, 톡톡 정보 브런치 등에 출연하고 있으며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김수민 아나운서의 과거 아나운서가 되기 전 사진을 보니 상큼한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2018년에는 미스 그랜드 코리아(DMZ 세계평화홍보대사 선발대회'에 참가하였다고 하네요. 그 당시 사진을 봐도 지금과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퀸 매거진 여성 잡지 표지 모델 활동을 했는데 대단한 동안 외모, 날씬한 몸매, 탄탄한 각선미를 보여주고 있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일상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같이 있을 때 자신을 웃게 해주는 남자라고 합니다.

 

김수민 아나운서의 방송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인기가요, 본격연예 한밤, 가로채널, 슈퍼콘서트, TV동물농장, 뉴스 모닝와이드 생생 지구촌 스포츠 뉴스, 풋볼 매거진골, 라디오 배성재 텐, 김상혁 딘딘의 오빠네 라디오, 위드 이인권, 펀펀 투데이, 돈워리스쿨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9년 2월 1일부터 유튜브 채널 'SBS NOW'에서 브이로그를 보여줬는데 반응이 좋았다고 합니다. 2019년 2월 10일 개인 유튜브 채널 '수망구 TV'를 개설했습니다.

 

김수민 아나운서가 정사원이 되면서 회사에서 집으로 축하 난을 보냈다고 합니다. 그래서 크게 감동을 받았다고 하네요. 특히 아흔 넘은 할머니가 가장 좋아하셨다고 하며 언제 TV에 나올지 SBS 채널만 보신다고 합니다. 김수민 아나운서는 앞으로 시사 프로그램, 예능 프로그램 등에 출연하여 자신을 가진걸 백번 활용하고 싶다고 했는데 현재 상큼한 매력으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김수민 아나운서의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정보와 인스타그램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